메뉴

로이슈

검색

대통령실·국회

김무성ㆍ심상정 등 여야 국회의원, 크리스마스앨범 ‘Blessing’발매

여야국회의원 18명, 청년들을 위한 축복의 메시지 담아

2015-12-22 12:17:49

[로이슈=전용모 기자] 문화기획 청년소셜벤처인 크리노베이션링크(대표 변준영)는 재능기부단체 한국대학생재능포럼(대표 김성민)와 공동으로 여야 국회의원 18명 및 청년 뮤지션들이 함께 참여해 제작한 크리스마스캐럴 기부앨범 3집(Blessing)을 22일 오후 4시30분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발매한다고 밝혔다.

여야 국회의원 캐럴 앨범은 매년 여야 화합과 불우이웃 돕기를 목적으로 기획ㆍ제작됐으며 판매수익금 전액이 지역아동센터로 기부되고 있다.

▲앨범표지및곡리스트.(사진제공=크리노베이션링크)이미지 확대보기
▲앨범표지및곡리스트.(사진제공=크리노베이션링크)
올해의 경우 ‘여야 화합’의 목적을 넘어서 ‘청년축복과 응원’을 앨범 제목으로 정치인들이 청년들을 응원하고 미래를 축복하는 메시지를 캐럴로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사전에 청년들이 국회의원에게 하고 싶은 메시지를 수기공모전을 통해 받아서 가사에 반영한 창작곡 2곡을 제작, 각 솔로곡에는 김무성 대표 [Dreams come true (feat. 쿠나)],
와 심상정 대표[Together]가 참여했다. 수기공모 선정자는 이창환(동국대학교), 정성윤(경희대학교)씨.

위고엔터테이먼트, 생각기법연구소, 한국기독공공정책개발연구원, 카이로스 예능인방송인선교회, 위고스, 트라이그람스코리아 등이 앨범 제작에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캐럴 앨범 참여 의원 (가나다순 18명)=김관영 김무성 김상민 김성태 김제남 나경원 문정림 서영교 송호창 신의진 심상정 윤명희 이운룡 전정희 전하진 조원진 한정애 홍문종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