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항공
-
대한항공-델타항공 조인트벤처 1주년 기념, 홍보 이벤트 실시
대한항공은 지난 6일부터 16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서 델타항공과의 조인트벤처시행 1주년을 기념하는 홍보행사를 실시한다고 7일 알려왔다. 대한항공과 델타항공의 조인트벤처는 양사가 하나의 항공사처럼 출,도착 시간 및 운항편을 유기적으로 조정해 항공편 스케줄을 최적화하는 가장 높은 수준의 협력이다. 승객 입장에서는 양사 이용 시 예약, 발권, 환승이 편리해지고, 환승 시간이 절약되는 것은 물론 마일리지 적립과 라운지, 카운터 공동 시설물 이용 등을 통해 소비자 혜택이 대폭 늘어났다. 스타필드 고양에서 진행되는 대한항공 델타항공 조인트 벤처 1주년 기념 홍보 행사는 조인트 벤처를 통하여 더욱 편리해진 미국 여행을 테마
-
車업계, 고객 만족도 향상 위해 시스템 고도화 ‘박차’
최근 자동차∙중고차업계가 시스템 고도화에 나서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끌어올리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중고차 업계는 빅데이터부터 3D 기술, 인공지능(AI)까지 도입하는 등 투명하고 믿을 수 있는 중고차 거래 환경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자동차 업계에서는 스마트폰을 통해 차계부와 정비이력 등을 제공하며 체계적으로 ‘내차관리’를 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기업 케이카(K Car)는 ‘3D 라이브 뷰’ 서비스를 국내 중고차 업계 최초로 도입해 온라인 중고차 구매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3D 라이브 뷰’는 중고차 매물의 차량 정보를 강화하기 위해 외관뿐만
-
쌍용차, ‘베리 뉴 티볼리X커버낫’ 공동 마케팅 실시
쌍용자동차가 ‘베리 뉴 티볼리’ 출시를 기념해 스트리트패션 브랜드 ‘커버낫’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쌍용차는 커버낫과 다양한 채널을 통한 새로운 티볼리 알리기에 나선다. 양사는 오는 8일부터 23일까지 동대문 패션의 중심지 두타(doota) 광장에서 베리 뉴 티볼리와 커버낫 공동 전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14일부터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신차 베리 뉴 티볼리(1대)와 티볼리X커버낫 셔츠 등 경품을 제공한다.베리 뉴 티볼리 출시에 앞서 쌍용차는 사전계약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에게 티볼리X커버낫 콜라보 티셔츠를 출고 선물로 증정한 바 있다.베리 뉴 티볼리의 탄생을 알리는 온∙오프라인 이
-
쉐보레, ‘더 뉴 말리부’ 모델로 배우 주지훈 발탁
쉐보레가 배우 주지훈을 ‘더 뉴 말리부의 모델’로 발탁하고 기본기에 충실한 말리부의 특징을 살린 광고 영상을 공개하며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말리부 광고는 ‘당신에게 어울리는 차’라는 컨셉트로 “잘 나가고, 잘 서는” 더 뉴 말리부의 퍼포먼스와 도회적인 세련미와 남성미가 공존하는 배우 주지훈의 매력이 어우러지도록 말리부만의 특장점을 영상에 스타일리시하게 담았다. 특히 차의 기본에 충실한 퍼포먼스는 물론, 감각적인 스포츠 쿠페형 디자인과 최고출력 253마력의 차급을 뛰어 넘는 폭발적인 성능을 지닌 말리부의 매력이 다이내믹한 주행 장면을 통해 표현됐다. 한편 쉐보레는 광고 영상에 표현
-
코오롱오토케어서비스, 수입차 보험 서비스 강화 나서
코오롱오토케어서비스가 경기도 과천 코오롱그룹 본사에서 손해사정 전문회사인 현대하이카손해사정과 수입자동차의 올바른 보험사고차 수리문화와 합리적인 수리비용 정착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코오롱오토케어서비스는 보다 체계적이고 신속 정확한 수리작업, 합리적인 비용, 고객 사후관리와 확실한 보증까지 고객 만족을 위한 사고차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노력으로 보험가입자의 선택권 보장과 합리적인 수리비 실현을 위해 이미 검증된 호환(OES)부품이나 정부에서 안전 및 성능을 인증한 각종 인증부품을 고객에게 적극 제안함으로써 합리적인 선택을
-
제주항공, 인천공항 ‘JJ라운지’ 체험단 모집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지난 1일부터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출국장에서 운영하는 ‘JJ 라운지 체험단’을 모집한다. 또 ‘제주, 같이 떠난 휴가’라는 이름의 사진공모전과 사이판 야간편 탑승권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JJ라운지’는 제주항공이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요소를 제공해 경쟁사와 차별화하고,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의 요구를 충족해 충성고객을 늘려가기 위한 제주항공의 새로운 시도다.제주항공은 ‘고객 지향적 혁신’을 위한 ‘새로운 도전’을 새로운 경영목표로 정한 바 있다.‘JJ라운지 체험단’ 참여 신청 대상은 항공권을 갖고 있어야 갈 수
-
링컨코리아, 노틸러스 출시기념 시승행사 진행
링컨코리아가 오는 8일부터 약 한 달간 전국 31개 전시장에서 최근 출시한 ‘링컨 노틸러스(Nautilus)’의 고객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시승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은 노틸러스의 뛰어난 주행 성능과 코-파일럿360(Co-Pilot 360™)의 첨단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코스를 주행할 수 있으며, 시승 후 케이터링 서비스, 네일아트/케어 서비스, 가죽공방 프로그램 등 각 전시장에서 준비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다.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링컨 골프볼 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노틸러스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평생 엔진 오일 무상교환 쿠폰, 판도라 진주 목걸이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한다(계약고객
-
렉서스 코리아, ‘뉴 RC, RC F’ 출시 기념 이벤트 개최
렉서스 코리아는 ‘뉴 RC, RC F’의 출시를 기념해 ‘와쿠도키(두근두근) 나이트’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자동차 전문가들과 함께하는 토크쇼와 영화 ‘MIB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 관람의 총 두 가지 세션으로 구성된 ‘와쿠도키 나이트’는 오는 12일 잠실 롯데월드몰 소재의 커넥트투와 롯데시네마에서 실시된다. 토크쇼에서는 렉서스 퍼포먼스 라인업의 개발 스토리, 영화 맨인블랙 속에서의 렉서스와 RC F 스토리 등, 렉서스 브랜드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가 다뤄질 예정이다.이벤트 신청은 6월 6일까지 렉서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렉서스 코리아(lexuskorea)를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퀴즈를 풀
-
폭스바겐 ID.R, 뉘르부르크링서 전기차 부문 신기록 달성
폭스바겐의 전기 스포츠카 ID.R이 뉘르부르크링-노르트슐라이페 서킷을 6분 5.336초 만에 주파, 신기록을 달성했다. 지난 2017년 피터 덤브랙(Peter Dumbreck)이 기록했던 최고기록을 무려 40.564초나 앞당긴 것이다. 폭스바겐 ID. R은 뉘르부르크링 노르트슐라이페 코스를 평균 204.96km/h로 주파하면서 폭스바겐 전기차의 강력한 성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두 개의 전기모터를 장착해 최고 500kw(680 PS)의 시스템 출력을 발휘하는 폭스바겐 ID. R은 향후 폭스바겐의 전기차 라인업인 ID. 패밀리의 레이싱 플래그십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폭스바겐 그룹 헤르베르트 디이스(Herbert Diess) 회장은 “뉘르부르크링-노르트슐라이페는 세계에서 가
-
르노삼성, ‘트래블 타임’ 시승 이벤트 실시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30일까지 여름휴가 시즌 맞이 SM6, QM6, QM3 시승 이벤트 ‘트래블 타임’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SM6, QM6, QM3 차량에 대한 구매 혜택을 확인한 후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고 영업점을 방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만해도 300명을 추첨해 주유상품권 5000원권을 제공한다.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5일이며, 르노삼성차 홈페이지나 당첨자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르노삼성차 정지은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여름휴가를 앞두고 자동차 구매를 고
-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미디어 아트 전시전 개최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이 시각 경험을 재해석해 미디어 아트로 표현한 새로운 예술 작품으로 1층 전시 공간을 새롭게 단장한다. 현대자동차는 이달 4일부터 오는 10월 27일까지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 1층에서 미디어 아티스트 박제성의 ‘다시-시각-그것(RE-VIS-IT)’ 전시를 시작하며, 4일 작가를 비롯한 문화∙예술계 관계자, 학생 등 관심 있는 일반 고객 150여 명을 초청해 개막 기념행사를 가졌다.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은 작가들을 위한 실험 공간으로 다수의 현대 미술 작품을 후원∙전시해 왔으며, 이번 전시는 ‘바라본다’는 감각을 ‘다시’ 바라보는 경험을 통해 외부와 내부, 주체와 대상, 나의 의미를 찾아가는 여정을 표현한
-
현대차, ‘미래 자동차 학교’ 2학기 참여 학교 모집
현대자동차가 오는 14일까지 중학교 자유학기제 특화 진로 교육 프로그램 ‘현대차와 함께 꿈을 키우는 미래 자동차 학교’ 2019년 2학기 참여 학교 150개교를 모집한다. ‘미래 자동차 학교’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중학생들의 진로 탐색에 도움을 주기 위해 현대차가 2016년 교육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개발한 자유학기제 특화 프로그램이다.그동안 현대차는 2016년 120개교, 2017년 200개교, 2018년 240개교, 2019년 1학기에 100개교에서 ‘미래 자동차 학교’를 운영해왔다. 올 2학기에는 국내 중학교 150곳과 재외 한국학교 6곳, 해외 학교 34곳 등을 선정, 해외 지역 학생들에게 혜택을 확대할 계획이다.수업은 ▲넥쏘 자율주행 자
-
기아차, 내달 출시 앞둔 소형 SUV ‘셀토스’ 네이밍 확정
기아자동차는 내달 출시를 앞둔 글로벌 소형 SUV의 차명을 ‘셀토스(SELTOS)’로 확정했다고 4일 밝혔다. ‘셀토스’는 ‘스피디(Speedy)’와 ‘켈토스(Celtos)’의 합성어로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헤라클래스의 아들 켈토스의 용맹하고 도전적인 이미지를 활용함으로써 당당하고 강인한 소형 SUV를 연상시킨다.기아차는 ‘셀토스’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글로벌 소형 SUV가 갖춘 대범한 스타일과 차별화된 주행성능 등을 강조할 방침이다.기아차는 ‘셀토스’의 디자인 경쟁력은 물론 주행성능, 품질 등 상품성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중국을 제외한 글로벌 전 지역에서 동일 차명으로 운영할 계획이다.‘RV 프로페셔널’ 기아차는 새로운
-
폭스바겐, ‘배우 이동욱’과 ‘아테온’ 캠페인 영상 제작
폭스바겐코리아가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의 광고 모델인 배우 이동욱과 함께 ‘나의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제작, 6월부터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영상은 획일적인 삶에서 탈피해 자신만의 매력을 만들어가자는 TV광고 메시지의 연장선에서 기획됐으며, 고객들에게 마음속에만 지니고 있던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실천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배우 이동욱은 이번 영상 속에서 아테온의 오너로 분해 테니스, 드론 날리기, 낚시, 친구와 함께하는 캠핑 등 도심의 일상에서 벗어난 다양한 버킷리스트의 시작을 연출했다. 영상에서 소개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아테온의 멋진 외관과 여유
-
원플러, 폭스바겐 공식딜러사 마이스터모터스와 ‘케렌시아’ 프로모션 실시
폭스바겐의 공식 딜러사인 마이스터모터스(대표 이기준)와 고객 서비스를 위해 합리적인 프리미엄 뷰티를 제공하는 감성브랜드 ㈜원플러(대표 최용혁)가 함께 서초 서비스센터에서 프로모션 ’케렌시아’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한달 간 진행되는 프로모션 ‘케렌시아’는 원플러와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의 코-프로모션인 만큼 각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컨셉화 했다. 폭스바겐 마이스터모터스 서초 서비스센터 내 대기실(케렌시아 룸)과 공용라운지, 화장실 등에 원플러의 케렌시아를 경험할 수 있는 퍼스널 핸드워시와 퍼스널 핸드크림, 클렌징 오일과 필링 토너를 디스플레이 하여 브랜드 조닝을 구성하고
-
[신차출시] 토요타 ‘뉴 프리우스’…3273만원
토요타 코리아가 새로워진 외관 디자인에 연비와 친환경성을 한층 높인 ‘뉴 프리우스’를 출시하고 지난 3일부터 전국 토요타 전시장에서 판매에 들어갔다. ‘뉴 프리우스’는 새로운 TNGA(Toyota New Global Architecture) 플랫폼을 적용하고, 날렵한 이미지의 헤드램프와 볼륨감 있는 프론트 범퍼, 가로로 길게 뻗어있는 리어 컴비네이션 램프는 역동적이면서도 안정적인 차체를 강조한다.복합 22.4km/ℓ, 도심 23.3km/ℓ, 고속도로 21.5km/ℓ의 공인연비에,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68g/km로 연비는 더 좋아지고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더 낮아졌다.또 코너링 시 가속 페달을 밟으면 발생하기 쉬운 언더스티어를 억제해 주는 액티브 코너링 어시스
-
한국닛산, 6세대 ‘신형 알티마’ 사전계약 ‘스타트’
한국닛산㈜은 6세대로 진화한 ‘신형 알티마’의 사전계약을 지난 3일부터 전국 닛산 공식 전시장을 통해 시작했다. 이번 신형 알티마는 6년 만에 완전히 새로워진 모델답게 외관 디자인에서부터 성능, 주행 안전사양까지 모든 면에서 완벽하게 진화를 이뤘다.엔진은 2.5리터 4기통 직분사 가솔린 엔진과 2.0리터 VC-터보 엔진 등 두 가지로 운영되며, ▲2.5 스마트 ▲2.5 테크 ▲2.0 터보 등 총 3개 라인업으로 구성된다.특히 2.0 터보 모델의 경우 닛산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가변압축비 엔진 2.0리터 VC-터보 엔진이 장착돼 주행 상황에 따라 압축비를 고성능인 8:1에서 고효율인 14:1까지 조절해 강력한 주행 성능과 연료 효율성을 동시에 확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