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항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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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펫 라이프 위드 베뉴 이벤트’ 실시
현대자동차가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혼라이프 SUV 베뉴 시승 기회와 다양한 튜익스 펫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펫 라이프 위드 베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2월 19일까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단, 렌탈 시승 희망고객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로 운전에 결격 사유가 없는 고객에게 한한다.현대차는 해당 기간 중 응모고객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패키지(TUIX PET)의 모든 아이템이 적용된 베뉴의 4박 5일간 시승 (170명) ▲튜익스 펫 아이템 경품(100명) 등 총 270명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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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마일리지 프로모션 진행…보너스 상품도 신규 출시
대한항공이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 편의를 위해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한편, 신규 보너스 상품을 출시한다. 먼저 대한항공은 12월 19일까지 출발하는 일본, 중국을 포함한 동북아 노선 및 국내선 보너스 항공권 구매 고객들에게 사용 마일의 20%를 돌려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응모 방법과 대상 노선 및 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또 대한항공은 어린이 고객이 다양한 직업을 체험해볼 수 있는 키자니아와 제휴해 신규 문화 체험 상품 보너스를 지난 13일 출시했다. 이밖에도 항공여행을 하지 않아도 마일리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일리지 로고상품, 호텔/렌터카 등 각종 제휴처와 다양한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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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자동차안전도평가 20주년 우수제작사상 수상
쉐보레가 14일 열린 국토교통부 주관 자동차안전도평가 20주년 기념식에서 차량안전도 향상에 공헌한 성과를 인정받아 우수제작사상을 수상했다. 쉐보레는 지난 2012년부터 스파크, 트랙스, 말리부, 이쿼녹스 등 주력 제품이 신차안전도 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으며, 트랙스 및 말리부가 ‘올해의 가장 안전한 차’로 선정되는 등 뛰어난 안전성을 입증해왔다. 이날 대표로 수상을 한 지엠테크니컬센터코리아 차량안전개발본부 김동석 전무는 “쉐보레의 우수제작사상 수상은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뛰어난 디자인, 성능 및 품질에 더해 최고의 안전성까지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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팅크웨어, 3분기 매출 411억…해외 블랙박스 수출 호조
팅크웨어가 2019년도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411억원, 영업이익 6억원, 당기순이익 8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누적 기준으로는 매출액 1346억원, 영업이익 33억원, 당기순이익 23억원을 기록했다. 3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 감소한 411억원을 기록했으나, 해외 수출 부문에서 전년 동기 대비 28% 증가한 57억원, 누적 기준으로 32% 증가한 182억원을 기록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였다.팅크웨어 관계자는 “당사 블랙박스 수출은 미국 포드(Ford), 제네럴모터스(GM), 일본 폭스바겐(Volkswagen), 덴소 세일즈(Denso Sales) 등 주요 B2B 채널을 확보했고, 3분기 중 일본 볼보(Volvo)향 블랙박스 신규 공급에도 성공했다”며 “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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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토요타, 문화 사회공헌 프로그램 ‘토요타 클래식’ 진행
한국 토요타 자동차는 KBS 교향악단과 함께 지난 13일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한 ‘토요타 클래식(TOYOTA CLASSICS)’ 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토요타 클래식에서는 베토벤교향곡 제9번 ‘합창’을 KBS 교향악단과 서울시 합창단, 서울 모테트 합창단 등 180명이 만들어낸 하모니로 장엄하면서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또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나눔티켓,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등과 함께 소외 계층 316명을 관객으로 초청하며 공연장의 온기를 높였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올해 토요타 클래식에 함께해 주시고 뜨거운 박수로 호응해 주신 관객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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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전국 자동차 교육기관에 교보재 기증 릴레이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예병태)는 자동차 산업 미래 인재 육성과 자동차 정비 기술 발전을 위해 전국 자동차 관련 교육기관에 교보재용 완성차 및 변속기 등을 기증하는 교보재 기증 릴레이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쌍용차 지역본부별로 진행되는 이번 전국 교육기관 교보재 기증 릴레이는 지난 12일 서울강남본부가 한국폴리텍대학 정수캠퍼스와 가천대학교를 방문해 코란도와 G4 렉스턴을 전달하면서 스타트를 알렸다.이어 쌍용자동차 충청지역본부(13일), 중부지역본부(14일), 서울강북지역본부(18일), 대구경북본부(19일), 부산경남본부(19일), 동부지역본부(21일), 호남지역본부(26일) 등은 아주자동차대학교, 공군부대, 영남대학교, 경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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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만의 러닝코스로 표현해 기아 ‘신형 K5’ 겟 하자
나만의 개성 있는 러닝코스를 표현해 출시를 앞둔 기아 ‘신형 K5’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기아자동차는 신형 K5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일까지 ‘DRAW YOUR K5’ 이벤트를 시행한다.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본인이 사용하고 있는 러닝 어플리케이션 또는 이동코스가 누적 표기되는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K5와 연관된 이미지를 러닝코스로 구현하거나 5㎞ 이상을 뛴 후 본인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SNS 업로드할 때에는 ‘#K5’, ‘#DRAWYOURK5’, ‘#KIA’를 반드시 해시태그로 입력해야 한다.기아차는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2월 출시 예정인 3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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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 Car, 반려동물과 드라이브 필수템은 ‘전용 카시트’
반려동물과 드라이브할 때 가장 필요한 용품으로 ‘전용 카시트’가 꼽혔다.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는 펫팸족 1천만 시대를 맞아 ‘반려동물과 함께 드라이브’를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전용 카시트’가 39.2%의 선택을 받으며 필수품 1위에 올랐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성인남녀 439명을 대상으로 케이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됐다. 반려동물 전용 카시트는 차량 시트에 고정해 반려동물의 사고와 부상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현행법상 반려동물을 안고 운전하는 것은 금지돼 있으며, 카시트는 뒷좌석에 설치하는 것이 안전하다.이어 쾌적한 드라이브를 위한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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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린카, 갤러리형 고객 라운지 갖춘 ‘제주를 그린존’ 오픈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가 제주국제공항 인근에 갤러리스타일의 고객 라운지를 갖춘 ‘제주를 그린존’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제주를 그린존’은 출장이나 여행 등으로 제주 지역을 찾은 고객들의 이동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차종을 카셰어링 서비스로 제공하는 대규모 거점 차고지이다. 그린카는 새로운 캠페인 ‘이동을 새로 그리다’에 맞춰, 앞으로 ‘제주를 그린존’에서 카셰어링을 연계한 새로운 이동 방식을 제안해 나갈 예정이다. ‘제주를 그린존’ 내에는 차량 이용 전후로 편리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고객 라운지를 마련했다. 그린카는 석파정 서울미술관과의 콜라보레이션 전시를 통해 일상 속 새로운 순간을 그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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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렌터카, 고객감사 ‘Thank you Back 페스타’ 실시
롯데렌터카가 고객 감사 프로모션 ‘Thank you Back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롯데렌터카는 3대 고객만족도 조사인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NCSI(국가고객만족도), KCSI(한국산업고객만족도)에서 지난 2016년부터 4년 연속 1위로 선정되는 등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신뢰를 받고 있다. 이를 보답하기 위해 연말까지 7주간 매주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Thank you Back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했다.우선 13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단기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7주 동안의 이벤트 기간 중 매주 3명을 추첨해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서울 메인타워 디럭스 더블(2명), 슈페리어 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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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그룹, 제7회 ‘한·중 자동차 산업 발전 포럼’ 개최
현대차그룹이 한국과 중국 자동차 산업 발전의 가교 역할을 7년째 이어간다. 현대자동차그룹은 12일(현지시간) 중국 베이징 샹그릴라 호텔에서 중국 국가정보센터(SIC)와 ‘제7회 한·중 자동차 산업 발전 포럼’을 공동 주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현대차그룹 중국사업총괄 이광국 사장, 중국 국가정보센터 쉬창밍(徐长明) 부주임, 한국자동차산업협회 김준기 실장, 중국 전기차 100인회 장용웨이(张永伟) 비서장, 국가발전개혁위원회 우웨이(吴卫) 처장, 한국자동차부품연구원 이재관 본부장 등 한ᆞ중 자동차 산업 관계자 및 정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포럼 참가자들은 ‘자율주행 시대의 한ᆞ중 자동차 산업 발전의 길’을 주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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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개최
대한항공은 오는 12월 2일까지 서울 용산구 소재 국립중앙박물관 나들길에서 국내 최고 권위의 여행사진 공모전인 ‘제26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여행사진 공모전은 여행의 아름다운 추억을 주제로 한 일반부문과 VR,드론, 수중 촬영 장비를 활용한 특별부문(GO BEYOND) 등 두 부문에 걸쳐 여행에 대한 즐거운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작품을 선정했다.총 58개 작품이 선정된 일반부문에서는 미국 뉴욕의 허드슨 야드에 있는 계단으로 이루어진 조형물 ‘Vessel’을 역광으로 촬영하면서도 노출을 잘 조절하였다고 호평을 받은 대상작 ‘태양은 가득히’를 비롯한 수상작들을 감상할 수 있다.고 비욘드(GO B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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팅크웨어, 노후·중고제품 대상 ‘아이나비 보상판매’ 실시
팅크웨어㈜가 오는 25일까지 최신 아이나비 블랙박스와 내비게이션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하반기 아이나비 보상판매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하반기 보상판매는 일반 보상판매와 더불어 2D 전자지도 업데이트 종료로 인한 2D 전자지도 전용 단말기에 대한 별도 보상판매도 같이 진행된다. 사용중인 자사 및 타사의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를 반납하면, 최신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아이나비 공식 온라인 프리미엄 스토어에서 진행된다.별도 보상판매로 2D 전자지도 업데이트가 종료되는 단말기에 대한 부분도 진행된다. 2D 전자지도 업데이트 종료 단말 기종은 총 30개 제품으로 당사 홈페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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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인천~골드코스트 공동운항 예매 시작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호주 제트스타 에어웨이즈와 공동운항(Code Share)으로 오는 12월 8일부터 인천~호주 골드코스트 노선에 주3회 일정으로 신규 취항한다. 공동운항은 한 항공사가 실제 항공기를 운항하는 파트너 항공사의 좌석 일부에 대해 자신들의 편명을 부여해 직접 마케팅하고, 판매하며 노선과 운항횟수 확대 효과를 거두는 제휴 방식이다. 협정에 따라 제주항공은 7C7002이라는 자사 편명을 사용하지만 이 노선에 실제 운항은 제트스타가 담당한다.인천~골드코스트 노선은 주3회(수∙금∙일) 일정으로 오후 10시15분(이하 현지시각) 인천을 출발해 골드코스트에 오전 8시30분에 도착하고, 골드코스트에서는 오전 11시35분에 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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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 신형 ‘K5’ 외관 완벽 공개…존재감 확실
기아자동차가 내달 출시 예정인 3세대 신형 ‘K5’의 외관을 12일 공개했다. 이번 신형 K5는 ‘역동성의 진화’를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 한 번 보면 뇌리에 박히는 강렬한 인상과 존재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신형 K5의 전면부는 강렬함 그 자체로 혁신적인 신규 디자인 요소가 대거 적용됐다. 지금까지 기아차 디자인의 상징이었던 ‘타이거 노즈(Tiger Nose)’ 라디에이터 그릴은 헤드램프와의 경계를 과감히 허물고 모든 조형요소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형태로 진화함으로써 기아차의 디자인 정체성을 그릴에서 전면부 전체로 확장시켰다.K5의 라디에이터 그릴 패턴 디자인도 한층 정교해졌다. 그릴 패턴은 상어껍질처럼 거칠고 날카로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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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CU Again 2019’ 서비스 캠페인 실시
쉐보레가 ‘CU Again 2019’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 오는 29일까지 전국 420 여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엔진오일 및 관련 부품 ▲에어컨 및 히터 작동 상태 ▲실내 에어필터 ▲액세서리 벨트 ▲점화플러그 ▲냉각수 ▲타이어 등 7개 주요 정비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으로 구성되며, 실내 에어필터 교환 시 20% 할인(향균필터 10%) 및 차량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만원 정비할인권을 3500명에게 제공한다.한국지엠 고객관리 및 애프터세일즈 부문 마커스 스턴버그(Markus Sternberg) 전무는 “쉐보레는 이 달 전국 단위의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시행, 쉐보레 고객들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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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딜락, 소방관 처우 개선 위한 ‘CADILLAC X HERO’ 캠페인 진행
캐딜락이 대한민국 소방관들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지원을 위한 ‘CADILLAC X HERO’ CSR 캠페인을 진행한다. ‘CADILLAC X HERO’ 캠페인의 첫 번째 활동으로 캐딜락은 소방관 처우 개선 문제에 공감한 사회적기업 ‘119레오(119:REO)’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119레오’는 폐방화복을 업사이클링해 가방을 만들고 수익금의 일부를 소방관들에게 기부하는 사회적 기업이다.논현동에 위치한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는 다양한 제품과 실제 소방관들이 사용한 방화복 및 소방호스 등으로 꾸며진 전시공간이 마련됐다. 또 캐딜락의 히어로 모델인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 및 캐딜락 로고를 붙여 특별 제작된 방화복 소재 가방과 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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