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롯데홈쇼핑, 유튜브서 건강식품 선보여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이달 30일(수) 공식 유튜브 채널 ‘롯튜브’를 통해 인플루언서와 공동 개발한 건강식품을 단독 론칭한다.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상품은 필라테스 강사이자 다이어트 전문가 ‘이모란’ 원장과 공동 기획한 ‘이뻐지는 여주가루’다. 국내산 여주를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혈당과 체지방 관리를 돕고 붓기를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라며 "단독 론칭을 기념해 ▲최대 20% 할인 ▲무료배송 ▲카드할인 등 알뜰 쇼핑 혜택도 마련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중장년층 여성을 중심으로 SNS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한 이 원장은 지난 4월부터 ‘롯튜브’에서 ‘이모란의 사생활’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운동 루틴, 건강관리 팁
-
코카-콜라사 토레타!, ‘윈터’ 여름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에스파 ‘윈터’와 함께한 여름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시원한 수영장을 배경으로 토레타!와 윈터의 상큼 발랄한 케미를 담았다"라며 "햇살 가득한 수영장과 다채로운 색감의 소품, 그리고 윈터의 생기 넘치는 모습이 어우러지며 토레타!의 싱그러운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날 윈터는 이른 아침부터 이어진 촬영에도 밝은 미소와 집중력 있는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라며 "수영장에 걸터앉아 물장구를 치거나 스태프들과 장난을 주고받는 등 자연스럽고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고, 현장을 환하게 밝
-
[생활경제 이슈] ‘낫띵베럴’, 마시는 앰플 ‘탱글리’ 라인업 출시 外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낫띵베럴이 마시는 앰플 콘셉트의 신제품 ‘탱글리’ 라인업을 출시했다.낫띵베럴은 건강한 원료들을 바탕으로 정성스럽게 만든, 일상 속 간편하게 즐기는 맞춤형 드링크 루틴을 통해 지속 가능한 이너뷰티 라이프를 제안하는 브랜드다.이번에 출시한 낫띵베럴 신제품 ‘탱글리’ 라인업은 이너뷰티 목적에 맞는 기능성 성분을 담아 △탱글리 글로우 샷, △탱글리 브이리프트 샷, △탱글리 슬리밍 샷 등 총 3종을 선보였다.‘탱글리 글로우 샷’은 겉부터 속까지 단계별 3중 케어가 가능한 ‘풀 스펙트럼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식약처 일일 최대 섭취 기준 240mg 함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3가지 부원료 저분자 피쉬콜라
-
서울우유, 신제품 ‘서울우유 초당옥수수’ 선보여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가공유 신제품 ‘서울우유 초당옥수수’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서울우유 관계자는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새로운 맛 경험을 찾는 소비 트렌드가 대세로 급부상하면서, 우유 역시 이색적으로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라며 "이에 서울우유는 극강의 달콤함을 내세워 여름철 대표 간식으로 자리매김한 ‘초당옥수수’를 활용해 색다른 맛의 우유를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신제품 ‘서울우유 초당옥수수’는 고품질 원유에 초당옥수수 특유의 높은 당도와 진한 옥수수 향이 더해져,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일품이다"라며 "초당옥수수 농축액이 함유되어 맑고 노란 빛깔을 띠고 있으
-
풀무원건강생활, ‘파워 스펙트럼’ 리뉴얼
풀무원건강생활의 헬씨 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건강기능식품 ‘파워 스펙트럼’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풀무원건강생활 관계자는 "최근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발표한 ‘2024 건강기능식품 시장현황 및 소비자 실태조사’에서 가장 염려되는 건강 문제로 ‘눈 건강’이 응답자의 38.8%를 차지하며 1위를 기록했다"라며 "특히 세대별 건강 고민에서는 4060 세대가 모두 눈 건강을 1위로 꼽을 정도로, 눈 건강이 주요 건강 고민으로 떠오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점에 주목해 풀무원건강생활은 인지기능 개선을 원하는 중장년층을 위해 2023년에 출시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파워브레인’의 성분과 포뮬러를 한층
-
컬리, 여름철 쿨링 진정 기획전 진행
컬리는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를 잠재울 ‘쿨링 진정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컬리 관계자는 "내달 4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에스트라, 라로제, 바이오더마 등 12개 브랜드의 1,700여 개 스킨, 헤어, 바디케어 제품 등을 최대 83%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할인과 쿠폰, 증정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라며 "에스트라 상품은 최대 25% 할인 판매하며, 9만 원 이상 구매 시 에이시카 365 팩패드 20매 3개 세트를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최대 15%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라로제는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루이즈미샤 스크런치를 받을 수 있다.최대 45% 할인율을 제공하는 바이오더마는 센시비오
-
공영홈쇼핑, 수해 피해 지역 지원 나서
29일 공영홈쇼핑은 수해지역 협력사의 판로지원을 위해 온라인 몰에 ‘수해지역 특별관’을 개설했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특별재난 지역으로 선포된 6개 지자체에 위치한 협력사와 제조사를 돕기 위해서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별관을 통해 피해 지역 협력사의 상품 50여 개를 판매한다"라며 "소비 촉진을 위해 5일까지 일주일 동안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10%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27일 이종원 공영홈쇼핑 대표이사 공동대행은 충청남도 서산에 위치한 협력사 ‘김정규자연건강영농조합법인’을 방문하고 피해 상황을 점검했다. TV홈쇼핑 판매 수수료 인하 등 실질적인 지원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
홈앤쇼핑, 백년가게협동조합연합회 MOU 체결
홈앤쇼핑은 지난 28일 서울 강서구 마곡 본사에서 백년가게협동조합연합회와 소상공인 지원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우수 소상공인 제품 발굴과 판로 확대, 홈쇼핑 채널을 통한 홍보·판매 지원을 주요 골자로 한다"라며 "해당 협약을 통해 전국 각지에 있는 소상공인을 발굴하고, 이들의 제품을 효과적으로 소개하는 데 힘쓸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울러, 공동 마케팅과 방송 지원을 통한 이미지 제고,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백년가게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며, 30년 이상 운영성과와 지속가능성
-
세라젬, ‘마스터 V9’ 美 FDA 허가 획득
세라젬(대표이사 사장 이경수)은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9’이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4가지 적응증에 대한 의료기기 허가를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세라젬 관계자는 "창립 1년만인 1999년부터 ‘마스터 V4’, ‘마스터 V6’, ‘마스터 V7’ 등 주력 의료기기 제품군에 대한 FDA 허가를 획득해왔다. 세라젬은 마스터 V 컬렉션의 핵심 기술력과 제품 안전성을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연속으로 입증받으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넓혀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마스터 V9’은 미국 FDA로부터 △혈액순환 개선 △근육통 완화 △관절통 완화 △근육 이완 등 총 4가지 적응증에 대한 허
-
제주삼다수, 네이버 해피빈과 온라인 기부 캠페인 진행
‘제주삼다수’가 광복 80 주년을 맞아 의미 있는 소비와 진정성 있는 나눔을 결합한 특별 캠페인을 전개한다. 제주삼다수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는 국민적 기념일의 가치를 함께 되새기고, 국내를 넘어 세계 무대에서도 ‘대한민국의 물’로서의 정체성과 철학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주개발공사는 지난 23일 광복 80주년 추진단과 업무협약(MOU)를 체결하고, 역사적 의미를 담은 한정판 라벨을 선보인 바 있다"라고 전했다.이에 더해 사회적 나눔으로 의미를 확장한 참여형 기부 캠페인도 마련했다.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하는 ‘한모금, 나라를 위한 응원’ 온라인 기부 캠페인은 7월 24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참
-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고객 감사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LG생활건강의 더마 두피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브랜드 론칭 8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캠페인을 진행한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닥터그루트는 2017년 3월 첫 제품 출시 이후 7년 연속 전국 식품 소매점 내 ‘탈모증상케어 샴푸 및 린스 부문’ 1위를 석권한 브랜드다"라며 "LG생활건강의 50년 넘는 두피 연구 노하우와 임상 기반의 혁신적인 마이크로바이옴 기술, 자연 성분을 접목한 클리니컬 솔루션으로 두피 환경을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만드는 제품으로 정평이 나있다"라고 전했다. 닥터그루트는 29일부터 이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와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출시 8주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두피 건강에 대한 연구 성과를
-
CGV, ‘최강레시와 함께하는 여름 야구 중계’ 실시
CGV는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CGV왕십리에서 ‘한화 이글스 vs KIA 타이거즈’ 경기를 특별 상영회로 선보이는 ‘최강레시와 함께하는 여름 야구 중계’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CGV 관계자는 "이번 상영회는 에버랜드와 협업해 기획한 이벤트로 모든 관람객에게 에버랜드의 레서판다 캐릭터인 '레시'가 승리의 기운을 더하는 굿즈 ‘최강레시 키링'을 선물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에버랜드와의 협업을 기념해 SNS 기대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라며 "CGV ICECON 인스타그램의 게시물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에버랜드 기프트 카드, 최강레시 한정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같은 날 오후 6시에는 기존과 동일
-
이랜드 후아유, 바이커 컬렉션 실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운영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바이커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바이커 컬렉션은 바이커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간절기 컬렉션이다"라며 "모노톤 컬러 기반의 시원한 여백을 느낄 수 있으며, 여름철에도 입기 좋은 얇고 가벼운 소재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당 컬렉션에서는 △반팔 티셔츠 △링거 티셔츠 △래글런 티셔츠 △헨리넥 긴팔 티셔츠 △후드 티셔츠 △트랙 셋업 △버뮤다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 대표 상품 반팔 티셔츠는 빈티지 다잉 기법으로 자연스럽게 염색된 것이 특징이며, 크롭한 기장감으로 트
-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누적 판매 2300만캔 돌파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이하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누적 판매량이 2,300만캔(800g 기준)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높이가 18cm인 제품 캔을 한 줄로 쌓아 올리면, 에베레스트 높이의 약 500배에 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올해로 출시 22주년을 맞은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자연방목으로 기른 산양의 신선한 원유로 직접 만든 프리미엄 유아식이다"라며 "출시 첫 해 약 20만캔의 판매고를 올린 후, 부모들의 입소문을 타며 22년간 국내 산양분유 시장에서 부동의 1위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성공 요인으로 ‘우수한 제품력’과 ‘브랜
-
SOOP, ‘DFI Korea Qualifier’ 생중계
SOOP은 오는 8월 9일(토)부터 10일(일)까지 밀리터리 FPS 게임 델타포스의 국내 공식 e스포츠 대회인 ‘DFI(Delta Force Invitational) Korea Qualifier’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SOOP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델타포스 한국 대표를 선발하는 첫 공식 리그로, 총 24개 팀이 참가해 오는 8월 6일(수) 예선을 시작으로 치열한 경합을 벌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델타포스’는 텐센트 산하 개발 스튜디오인 팀 제이드(Team Jade)가 개발한 차세대 FPS 게임이다"라며 "32대 32 대규모 전투 모드(Warfare)와 전략 기반의 비콘 에어리어(Beacon Area) 모드를 중심으로 현실감 넘치는 전투와 정교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갖춰 글로벌 유저
-
엘가토, 4K60 외장형 게임 캡처 카드‘4K S’ 공개
커세어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업체인 엘가토는 고화질 게임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외장형 캡처 카드 신제품 ‘게임 캡처 4K S(Game Capture 4K S / 이하 4K S 캡처카드)’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엘가토 관계자는 "베스트셀러 캡처 카드 ‘HD60 X’의 후속작인 ‘4K S 캡처카드’는 치지직(CHZZK), 숲(Soop), 유튜브(Youtube), 틱톡(TikTok)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의 고품질 게임 콘텐츠 제작을 돕는 기능들을 탑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시네마틱 4K60 캡처, 제로 레이턴시 패스스루, 초저지연 소프트웨어 미리보기 등의 고성능 기능을 제공하는 ‘4K S 캡처카드’는 빠른 반응이 중요한 최신 게임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실시간 퍼포먼
-
[IT/방송이슈] 벨킨, 보조배터리 제품군 글로벌 안전 인증 획득 外
벨킨(Belkin)이 국내를 포함한 주요 글로벌 시장에서 보조배터리 안전 인증을 획득하며, 제품 신뢰도를 한층 강화했다고 밝혔다.벨킨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중국 R&D 센터를 중심으로 제품 개발 및 품질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안전성 이슈로 주목받고 있는 보조배터리 분야에서도 낙하, 진동, 열충격 등 다양한 환경을 고려한 테스트를 거쳐 제품의 안정성을 검증했다.이러한 품질 기준을 바탕으로, 벨킨 보조배터리는 국내 KC 인증은 물론 유럽(CE), 미국(FCC), 일본(PSE), 영국(UKCA) 등 글로벌 주요 국가의 전기 안전 및 전자파 적합성 인증을 모두 충족했다. 각 인증은 제품의 구조적 안정성, 전기적 안전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