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SOOP "스트리머 편파중계로 KBO 리그 팬덤 온라인 확장하고 있다"
SOOP의 스트리머들이 편파중계를 통해 KBO 리그 팬덤을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확장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SOOP 관계자는 "특히, 서로 다른 팀을 응원하는 스트리머들이 야구를 주제로 활발히 교류하고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선보여, 야구 팬들이 더욱 몰입하고 소속감을 느끼며 야구를 즐길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라며 "또한 인기 스트리머들은 온오프라인 야구팬들과도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팬덤 응원 문화에 익숙한 젊은 세대들의 ‘덕질'과 ‘놀이’ 욕구를 충족해 주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SOOP 인기 스트리머 ‘문월’은 올해부터 KBO리그에 대한 많은 애정을 보이며 ‘야구 선수 이상형 월드컵’, ‘야구 유니폼 월드컵’ 등 야
-
경동나비엔, 나비엔 매직 인덕션 라인업 강화한다
경동나비엔이 나비엔 매직 인덕션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경동나비엔 관계자는 " 이번에 출시하는 나비엔 매직 인덕션은 키친테리어(주방+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상판 조작부에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핑크 세 가지 컬러를 추가, 사용자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라며 "또한, 한 번의 회전으로 10단계 화력을 직관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마그네틱 다이얼’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라고 전했다. 특히, 마그네틱 다이얼은 자성을 띤 인덕션 전용 용기 여부를 확인할 때도 유용하다.위생적이고 쾌적한 주방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인덕션의 상판 화구부는 내열과 외부 충격에 강하며 변색이 적은 화이트 글라스를 적용했다.
-
탐앤탐스, 8월 한 달간 1+1 프로모션 실시
탐앤탐스가 8월 한 달간 온라인몰을 통해 베스트 제품 1+1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이번 ‘8월 탐스픽’ 행사는 ‘페니하우스 미니 100p’ 재입고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그간 재입고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 선물 같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페니하우스는 탐앤탐스가 오랜 카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담아 출시한 스틱 타입 아메리카노다. 단일 원산지인 과테말라 100% 원두를 사용해 특유의 스모키한 향과 적당한 산미, 풍부한 바디감이 균형 있게 조화를 이룬다. 이외에도 ▲에너지 스틱 베리 20p, ▲민트초코 30p, ▲복숭아 아이스티 파우치 10p 등도 1+1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특히, 이번 행
-
하나투어, ‘멜코그룹’과 국내 단독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
(주)하나투어가 마카오를 대표하는 복합 리조트 운영사인 멜코그룹과 손잡고,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와 '스튜디오 시티 워터파크'의 국내 단독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됐다.하나투어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하나투어는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마카오 최대의 수상공연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와 대형 워터파크 ‘스튜디오 시티 워터파크’의 단독 최저가 할인을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카오 에어텔 상품 예약 고객 대상으로 8자 모양의 대형 관람차 '골든릴' 무료 이용권과 홍콩 망고 디저트 전문점 '허유산' 할인권도 증정한다"라며 "이 밖에도 ▲1+1 이벤트 ▲마카오∙홍콩 호텔 예약 고객 대상 추가 할인 등 풍
-
㈜오뚜기, ‘2025 화천 토마토축제’ 진행
㈜오뚜기가 공식 후원한 ‘2025 화천 토마토축제’가 지역주민과 관광객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막을 내렸다고 4일 밝혔다.오뚜기 관계자는 "‘화천 토마토축제’는 지역 특산물인 토마토의 가치 제고와 농촌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21회째 개최되고 있는 강원특별자치도 화천군의 대표 여름 축제다"라고 전했다. 올해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화천군 사내면 사창리 문화마을 및 도시계획도로 일원에서 진행됐다.축제장은 ▲공연존 ▲이벤트존 ▲워터존 ▲체험존 ▲마켓·홍보존 ▲밀리터리존 등 6개의 테마공간으로 조성됐으며, 토마토를 주제로 한 다양한 체험·전시·공연 등이 펼쳐졌으며 약 12만여 명이 현장을 방문한 것으로 잠정
-
롯데百 본점,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 팝업스토어 열어
롯데백화점이 8월 7일(목)까지 본점 9층 키네틱 스테이지에서 ‘할리데이비슨 컬렉션스(HARLEY-DAVIDSON COLLECTIONS)’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팝업에서는 25SS 일부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며, 가죽 재킷·2팩 티셔츠 등 인기 아이템을 50% 할인한 특가로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25FW 신상품도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레드불 핑크 에디션도 증정한다.
-
청호나이스, 첫 침대 광고 ‘깨끗한 잠’ CF 온에어
청호나이스가 첫 침대 광고인 ‘깨끗한 잠’ 편 CF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침대 광고는 ‘깨끗한 잠’이 의미하는 위생적이고 개운한 숙면을 가능하게 하는 공간이라는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라며 "30초와 15초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 공식 유튜브 뿐만 아니라 주요 OTT 플랫폼과 옥외 전광판,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말했다.이번 광고는 침대를 단순히 잠을 자는 공간을 넘어, 일하고 쉬고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생활의 중심 공간’으로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아울러, 친환경 프리미엄 린넨 방수 원단, 세탁이 간편한 분리형 커버, 강력한 고탄성 티타늄 독립 포켓 스
-
메가박스, ‘SMTOWN LIVE 2025’ 단독 생중계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오는 9일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창립 30주년 기념 특집 프로그램과 일본 도쿄돔 콘서트를 연이어 상영하는 ‘SMTOWN LIVE 2025 TOKYO DOME IN CINEMAS(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도쿄돔 인 시네마)’를 라이브뷰잉으로 단독 생중계한다.메가박스 관계자 "먼저 9일 오후 4시부터 JTBC2·JTBC4에서 방영되는 ‘다시 보고 싶은 SMTOWN : 30 YEARS AND MORE’를 상영한다"라며 "역대 ‘SMTOWN LIVE’의 특별한 순간들과 레전드 무대를 엄선해 재구성해 그 동안 SM이 쌓아올린 K-POP의 히스토리를 다시 한번 확인 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이어서 ‘SMTOWN LIVE 2025’(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도쿄돔 콘서트가 생중
-
에이피알, 300억 원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
에이피알은 4일 주식 소각 결정 공시를 통해 보유 중인 자사주 61만 3400주를 전량 소각한다고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해당 주식은 지난 2월 4일 공시한 자기주식취득 신탁계약 체결 결정에 따라 NH투자증권을 신탁기관으로 선정하여 취득한 것으로, 당시 에이피알은 주주가치의 극대화를 위해 자사주 취득을 결정했다고 밝힌 바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자사주 소각 물량은 발행주식총수 기준 1.61%에 해당하며, 보통주 자기주식의 주당 평균취득단가 48,911원을 기준으로 총액 약 300억 원 규모다"라며 "소각 진행에 따라 에이피알의 발행주식총수는 현재 3804만 4055주에서 3743만 655주로 감소 예정이며, 소각 예정일은 7일이다"라
-
코웨이, ‘아이스 빅 페스타’ 진행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얼음정수기 전(全) 라인업 완성을 기념해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얼음정수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역대급 혜택을 담은 ‘아이스 빅 페스타’를 진행한다.코웨이 관계자는 "아이스 빅 페스타는 무더위에 얼음정수기를 찾는 고객들이 최적의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며 "코웨이는 초소형부터 대용량까지 아우르는 풀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만큼 제품 크기, 얼음 용량, 정수 방식에 따라 알맞은 모델을 선택 가능해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이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아이콘 얼음정수기 시리즈(미니•스탠다드•오리지널) ▲얼음정수기 RO ▲AIS 3.0 ▲AIS 3.0 스파클링 등 가정용 얼음정
-
라온시큐어, 클라우드 통합계정 관리 서비스 ‘옴니원 억세스’ 선보여
IT 보안·인증 플랫폼 기업 ‘라온시큐어’(대표 이순형, 이정아, 042510)는 클라우드 전환 가속화 속에서 기업들이 직면한 계정 보안과 관리의 복잡성을 해결할 수 있는 클라우드 통합계정 관리 서비스인 ‘옴니원 억세스(OmniOne Access)’를 출시했다.라온시큐어 관계자는 "최근 AI 산업의 발전에 따라 대규모 데이터 처리와 고성능 연산 자원이 필요해지면서, 이를 유연하게 제공할 수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 과정에서 사내 시스템과 SaaS 서비스 간 서로 다른 계정과 로그인 방식이 늘어나면서 계정 및 인증 관리가 복잡해지고 보안 사고의 발생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옴니원 억세스’
-
[생활경제 이슈] 반가운 웰니스, 바노 비타민C 3000mg 출시 外
바노바기 메디컬그룹의 자회사인 반가운 웰니스에서 ‘바노 비타민C 3000mg’를 출시했다.바노 비타민C 3000mg는 DSM사의 순수 영국산 비타민C로 만들어졌으며 1포에 비타민 C가 3000mg 포함되어 있어 메가도스를 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바노 비타민C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과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MP)을 인증받았다.목 넘김이 편한 분말형이며 하루에 1번, 식사 도중에 먹거나 식사 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간편하게 개봉할 수 있는 스틱형으로 구성되어 외출 시에도 휴대와 섭취가 가능하다.비타민C는 유해 산소로부터 보호해주는 항산화 작용을 하고 세포 노화와 염증을 줄여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피부
-
하이트진로, '소방가족 힐링캠프' 6회째 실시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2박 3일간 전라남도 여수에 위치한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에서 소방청 및 소방가족희망나눔과 함께 ‘2025년 소방가족 힐링캠프’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6회째를 맞은 올해는 전국 순직 소방관 유자녀부터 부모까지 초청 대상자 폭을 확대해 총 10가족, 35명이 참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가족간 화합과 소통을 위한 팀 빌딩 게임과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하고, 심신의 휴식, 가족 간 소통 및 정서적 회복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했다"라며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웰컴 키트 등 기념품과 하이트진로 굿즈를 선물하며 따뜻한 환영의 마음도 전했다"라고 말했
-
국순당, ‘주향로 OPEN DAY' 운영
국순당이 여름 휴가철 및 본사가 위치한 강원도 횡성의 여름철 대표 지역축제인 둔내 고랭지 토마토축제 기간을 맞아 횡성양조장에서 ‘주향로 OPEN DAY’ 및 국가무형유산 막걸리 빚기 체험 등 우리술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국순당 관계자는 "횡성양조장 ‘주향로’는 ‘술 향기 가득한 길’이라는 뜻의 우리술 역사ᆞ문화 체험 공간으로, 정부로부터 ‘찾아가는 양조장’에 선정된 명소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주향로 OPEN DAY’는 8월 15일(금)과 16일(토) 양일간에 걸쳐 진행된다"라며 "사전 예약 없이 국순당의 백세주와 막걸리 등 우리술 생산현장 견학 및 시음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별도의 안내문과
-
롯데웰푸드, 육군본부와 업무협약(MOU) 맺어
롯데웰푸드가 육군본부와 육군 복지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2021년부터 올해로 5년째 롯데웰푸드와 육군본부가 동행을 이어나가고 있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1일 충남 계룡대 육군본부에서 열린 협약식은 여명랑 롯데웰푸드 푸드사업부장, 김진익 육군본부 인사참모부장 및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육군 가족 출산 장려를 위한 영유아식 및 육군 장병 대상 건강한 먹거리 지원, ▲국가 안보에 헌신 중인 육군 장병의 사기 증진을 위한 발전적인 협력 방안 수립 및 추진 등 상호 협력 체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롯데웰푸드
-
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 양양·삼척서 오션뷰 ‘야외 BBQ존’ 운영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여름 시즌 쏠비치 양양과 삼척의 야외 공간에서 ‘야외 BBQ존’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쏠비치 양양의 베누스 광장에서는 오는 8월 24일까지 스페인 지중해풍 콘셉트로 조성된 야외 공간에서 특별한 저녁을 선사한다"라며 "폴드포크, 립아이, 양갈비, 해산물을 비롯해 다양한 야채들을 모둠 플래터로 구성해 주류 및 음료와 함께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베누스 광장은 낮에는 시원한 바다 전경과 함께 산책을 즐기기 좋고, 밤에는 조명이 밝혀진 공간에서 음악과 분위기 넘치는 저녁시간을 보낼 수 있어 낭만적인 휴양지의 감성을 제공한다"라며 "‘야외 BBQ존’은
-
[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청주공장 임직원에 쿨링타올 지급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가 청주공장 임직원을 대상으로 ‘깨끗한나라 쿨링타올’ 2,000개를 지급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지급된 쿨링타올은 깨끗한나라가 지난 4월 여름철 무더위를 겨냥해 선보인 제품으로, 피부에 닿는 즉시 피부 온도를 약 9도 낮춰주는 강력한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뛰어난 냉감 기능 덕분에 야외 활동은 물론 운동, 캠핑 등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7월 역대급 폭염 및 열대야로 인해 쿨링타올 제품이 품절되는 등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쿨링타올은 1매입 개별 포장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해 실내외 작업 환경 모두에 적합하다. 100% 대나무 섬유로 제작된 매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