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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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랑풍선, ‘옐로LIVE’ 통해 오키나와 특가 상품 선보여
노랑풍선이 실시간 여행 방송 ‘옐로LIVE’를 통해 일본 오키나와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오는 6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중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가이드·기사 팁 면제, 에코백 증정, 카드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이어 "최근 가까운 거리와 따뜻한 기후, 이국적인 분위기를 모두 갖춘 오키나와가 가을·겨울 휴양지로 다시 주목받고 있다"라며 "비행시간 약 2시간 30분으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해외여행지이자, 일본의 전통과 현대, 남국 정취가 공존하는 독특한 매력으로 가족, 커플, 혼행 등 다양한 여행객층에 적합하다"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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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모나리자, ‘퓨어 센스’ 출시 外
모나리자가 3겹 천연펄프 두루마리 화장지 신제품 ‘퓨어 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모나리자의 ‘퓨어 센스’ 화장지는 향, 형광 성분, 잉크를 넣지 않은 무향·무형광·무잉크의 3무(無)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천연펄프를 100%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극대화했다.또한, ‘퓨어 센스’ 화장지는 도톰한 3겹 데코 엠보싱 기술을 적용해 기존 화장지보다 흡수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적은 양으로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며, 사용 중 쉽게 찢어지지 않아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점도 장점이다.품질 면에서도 글로벌 인증을 받았다. ‘퓨어 센스’ 두루마리 화장지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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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홈쇼핑, ‘더위도 물가도 시원쿠폰’ 이벤트 진행
공영홈쇼핑이 8월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한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다.공영홈쇼핑 관계자는 "8%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더위도 물가도 시원쿠폰’이 7일부터 31일까지 발행된다"라며 "해당 쿠폰은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에서 계정(ID) 당 매주 1회 발급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4만 원 이상 상품에 적용 가능하며,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된다.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5일이다.15일부터 17일까지는 ‘시원한 광복절 혜택’ 행사도 함께 열린다. TV 방송 상품 구매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5%가 적립금으로 지급된다. 모바일 앱에서 구매 시 자동 적용된다.생활 속 환경 보호 실천과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캠페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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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 설레임 매출 60% 증가
롯데웰푸드는 대표 아이스크림 브랜드 ‘설레임’의 지난 7월 한 달간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60% 이상 신장했다고 6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동기간 동일 제품군인 펜슬형 아이스크림의 매출 신장률이 37%를 기록하며 호조세를 보인 것과 비교해봐도 상당한 성장세다"라고 전했다. 이어 "설레임이 속한 제품군인 펜슬형 아이스크림은 일명 ‘쮸쮸바’라고 불리는 형태로, 손으로 잡고 먹는 특성 상 시원함을 피부로도 느낄 수 있어 여름철 수요가 늘어난다"라며 "설레임은 이같은 계절적 요소와 더불어 소비자 니즈에 따른 플레이버(flavour) 확대와 신선한 마케팅 프로모션 전략을 구사하며 시장의 성장을 견인했다"라고 말했다. 롯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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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롯데시네마,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쇼 10’ 극장 단독 라이브뷰잉 상영 外
롯데시네마가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슈퍼주니어의 시그니처 월드 투어 콘서트 브랜드 ‘슈퍼쇼 10’(SUPER SHOW 10)을 단독으로 극장 라이브뷰잉을 선보인다.오는 8월 22일(금)부터 24일(일)까지 KSPO DOME에서 개최하는 슈퍼주니어의 ‘SUPER SHOW 10’(이하 슈퍼쇼)은 데뷔 20주년을 기념하여 슈퍼주니어의 글로벌 투어의 첫 시작을 알리는 공연이다.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을 시작으로 홍콩, 자카르타, 마닐라, 멕시코시티 등 세계 16개 지역을 돌며 콘서트 투어를 진행한다. 한 번도 안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는 슈퍼주니어의 공연 브랜드 ‘슈퍼쇼’는 2008년 론칭 이래 아시아, 유럽, 중남미 등 전 세계 30개 이상의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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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마BNH, 애터미 헤모힘 샷’ 새롭게 출시
콜마비앤에이치(대표 윤여원)가 자사의 개별인정형 원료 ‘헤모힘 당귀등 혼합추출물’을 활용한 첫 병 타입 제품 ‘애터미 헤모힘 샷’이 새롭게 출시됐다고 밝혔다. 콜마비앤에이치 관계자는 "누적 판매액 3조 원을 돌파한 ‘헤모힘’이 피로 회복에 특화된 기능성 음료 형태로 진화하며 업계와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헤모힘 당귀등 혼합추출물’은 국내 최초로 면역기능 개선과 피로 개선 기능성을 동시에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원료이자, 지금까지 고객사 누적 판매액 3조 원을 돌파한 국민 건강기능식품이다"라며 "해외 23개국에 진출해 7년 연속 개별인정형 수출액 1위를 기록하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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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진로 X 비욘’ 협업 상품 선보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 ‘진로’와 리빙 브랜드 ‘비욘(beyon)’의 협업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진로는 MZ세대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뷰티, 리빙 분야의 브랜드와 활발한 협업을 진행, 소비자와 소통에 주력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행족을 겨냥해 진로의 ‘초-깔끔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비욘의 대표 여행용 샤워기, 파우치 세트 제품에 진로 두꺼비 이미지를 더했다"라며 "제품 소재와 컬러의 조화를 최우선 가치로 두는 비욘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의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기획상품은 여행용 샤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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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깨끗한나라, 1.3mm '순수한면 슬림 롱팬티라이너’ 출시 外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생리대 브랜드 순수한면이 1.3mm 슬림핏으로 밀착력을 높인 신제품 ‘순수한면 제로 슬림 롱팬티라이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기존 도톰한 타입의 ‘순수한면 제로 슈퍼롱 팬티라이너’에 이어, 얇고 슬림한 핏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제품 라인업을 세분화한 고객 맞춤형 제품이다. 활동량이 많고 스타일에 민감한 여성, 특히 팬티라이너를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고객의 니즈를 고려해 기획됐으며, 움직임이 많은 일상이나 슬림한 옷차림에도 가볍고 자연스럽게 밀착돼 깔끔한 실루엣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순수한면 제로 슬림 롱팬티라이너’는 속옷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는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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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여의도·뚝섬 한강공원에 연이어 매장 오픈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여의도와 뚝섬 한강공원에 위치한 한강버스 선착장에 한강뷰와 함께 시원한 맥주,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각기 다른 콘셉트의 신규 매장들을 연달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달 6일 오픈하는 120평 규모의 ‘여의도한강공원점’은 크루즈에서 영감을 얻은 인테리어가 적용된 매장으로, 선박 분위기를 연출하는 다양한 가구와 마감장식, 은은한 조명 등이 마치 선실에 들어온 듯한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장을 둘러싼 통창을 통해 3층에서 시시각각 변하는 한강의 윤슬과 주변 풍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라며 "조명은 밤에 한강 야경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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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제일제당 비비고, ‘KCON LA 2025’에서 비비고 부스 운영
CJ제일제당 비비고가 지난 1일부터 사흘간 미국 로스엔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와 LA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KCON LA 2025’에서 K-푸드의 매력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CJ제일제당 관계자는 "LA 컨벤션센터 중앙에 자리잡은 비비고 부스는 비비고 앰버서더인 ‘세븐틴(SEVENTEEN)’을 테마로 운영됐다"라며 "세븐틴의 팀 컬러와 비비고 로고를 조합한 부스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방문객은 K-팝을 즐기는 현지 1020 세대가 주를 이뤘다"라고 전했다. 이어 "부스를 찾은 이들이 삼삼오오 모여 SNS에 ‘비비고 만두 인증샷’을 올리는 등 K-푸드를 즐기는 모습에서 이제는 K-푸드가 전 세계인의 일상식으로 자리잡았음을 확인할 수 있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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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오롱스포츠 앰배서더 문성욱·우석주, 알프스 6대 북벽 완등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 앰배서더 문성욱·우석주 산악인이 한국인 최초로 알프스 6대 북벽을 한 시즌에 모두 완등했다.코오롱FnC 관계자는 "알프스 6대 북벽은 스위스 아이거(3,967m), 마테호른(4,478m), 프랑스 그랑드조라스(4,208m), 드류(3,754m), 이탈리아 치마그란데(2,999m), 피츠바딜레(3,308m) 봉우리의 북쪽 절벽을 뜻한다"라며 "벽 높이만 550m에서 1,800m에 달해 세계적으로도 가장 위험하고 도전적인 등반지로 꼽힌다"라고 전했다. 1954년 프랑스 산악인 가스통 레뷔파가 처음 완등한 이후 전 세계 산악인들에게 ‘꿈의 벽’으로 불려왔다.문성욱·우석주 산악인은 지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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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그린푸드, 질환맞춤식단 430종으로 확대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올 상반기 메디푸드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18% 신장했다고 6일 밝혔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메디푸드는 케어푸드의 한 종류로,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기준에 따라 질환별 영양 요구 특성에 맞춰 영양성분을 조절한 만성질환자용 전문 간편식을 말한다"라며 "현재까지 당뇨식단, 고혈압식단, 암환자식단, 신장질환식단(투석환자용 및 비투석환자용) 등 5종의 제조 기준이 고시돼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난 2022년 메디푸드를 처음 선보인 뒤 매년 매출이 두 자릿수 이상씩 늘고 있는데, 올 들어서도 성장 기조를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회사 측은 메디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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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쿨링물티슈’ 465% 매출 증가
유한킴벌리는 여름철 수요를 겨냥한 ‘크리넥스 쿨링물티슈’ 매출이 전년 4~7월 대비 465% 증가하는 등 기록적인 성장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유한킴벌리 관계자는 "크리넥스 쿨링물티슈는 일시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6℃ 쿨링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지난해에 처음 출시됐다. 덥고 열감 있는 피부를 닦아내는 데 유용할 뿐 아니라, 몸을 닦기에도 넉넉한 크기 덕분에 운동, 작업, 여행 등 어떤 상황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크리넥스 쿨링물티슈의 기록적인 성장은 제품 컨셉에 대한 소비자 호응과 계절적 수요가 더해진 효과로 풀이된다"라며 "실제로 우리나라는 7월 집중호우 이후 전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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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 신메뉴 ‘콰삭톡’ 출시 2주 만에 10만 개 판매 돌파
bhc가 지난 7월 선보인 신메뉴 ‘콰삭톡’이 출시 2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 개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bhc 관계자는 "‘콰삭톡’은 크럼블이 입혀진 바삭한 치킨에 소비자가 직접 시즈닝을 뿌려 ‘나만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커스터마이징형 제품이다"라며 "스윗 칠리, 버터 비스킷, 트리플 페퍼 3가지 시즈닝팩을 제공해 메뉴 하나로도 다양한 맛을 구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bhc에 따르면 ‘콰삭킹’과 ‘콰삭톡’을 합친 시리즈는 전체 매출의 15% 이상을 차지하며 브랜드의 핵심 라인업으로 자리잡았다. 바삭한 식감에 개성을 더한 시즈닝 조합이 기존 후라이드 치킨과의 차별화 요소로 작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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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팜앤푸드, ‘오프라이스 딥클린 실내건조 액체세제 2.5L’ 누적 15만개 판매”
이랜드팜앤푸드가 ‘오프라이스(O’Price)’의 ‘딥클린 실내건조 액체세제’가 누적 판매량 약 15만 개를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이랜드팜앤푸드 관계자는 "오프라이스 딥클린 실내건조 액체세제는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오염과 얼룩 세척력은 물론 탈취력까지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실제로 탈취력 및 미세먼지 오염포 세척력 테스트를 완료해 그 기능성을 입증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순한 중성 세제를 사용해 탈색이나 이염 없이 의류 본연의 색감을 유지할 수 있으며, 섬유 손상을 최소화해 아기 옷이나 민감한 소재 세탁에도 적합하다"라고 말했다. 안정성 측면에서도 뛰어나다. 코코넛으로부터 합성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함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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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46cm',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LG생활건강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46cm’가 세계 최고 권위의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본상을 수상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주최 측에 따르면 최근 LG생활건강은 ‘46cm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46cm Deodorant Body Care Brand)’ 디자인으로 브랜드 &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의 영예를 안았다"라며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힌다"라고 전했다. 이어 "‘서로의 향기가 맞닿을 정도의 가까운 거리’라는 의미를 담은 ‘46cm'의 감성적인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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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경제 이슈] 미닉스 무선청소기 '더 슬림', iF 어워드 '골드 위너' 수상 外
앳홈(대표 양정호)의 공간의 가능성을 넓히는 가전 브랜드 미닉스(Minix)의 신제품 무선청소기 ‘더 슬림(The Slim)’이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골드 위너(Gold Winner)’를 수상했다.독일 iF 인터내셔널 포럼에서 주관하는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3대 디자인 상으로 꼽히며, 디자인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린다. 매년 전 세계 각국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디자인의 차별성, 시각적 완성도, 사회적 영향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미닉스는 제품 출시 전 ‘더 슬림’ 무선청소기를 출품해, 제품 부문 ‘골드 위너’의 영예를 안았다. ‘더 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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