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귀뚜라미-가스안전공사 ‘워밍업 코리아 연합 봉사활동’ 실시
귀뚜라미그룹(회장 최진민)은 한국가스안전공사(사장 박경국)와 공동으로 ‘제18회 워밍업 코리아(Warming Up! Korea) 연합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귀뚜라미그룹 관계자는 "지난 2007년 첫 호흡을 맞춘 뒤 매년 진행되고 있는 워밍업 코리아 연합 봉사활동은 가정용보일러 선도기업인 귀뚜라미보일러와 가스 안전 전문기관인 한국가스안전공사가 지역 소외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는 생활밀착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는 12일과 13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올해 연합 봉사활동은 귀뚜라미그룹과 한국가스안전공사 임직원 60여 명이 참가해 △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김장 나눔 활동과 △ 저소득 가정 주거환
-
코오롱FnC N21, 신세계 강남점 매장 열어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수입 전개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N21(넘버투애니원)’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두 번째 매장을 오픈하며 오프라인 유통망을 강화한다.코오롱FnC 관계자는 "N21은 2010년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델아쿠아(Alessandro Dell’Acqua)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로, 이탈리아 감성과 섬세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여성 의류 및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N21은 고품질의 니트웨어, 로고 티셔츠, 드레스 등의 아이템을 통해 세련되고 독창적인 디자인을 전개 중이다"라고 전했다. N21은 올해 8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국내 첫 매장을 열며 많은 관심을 얻은 바 있다. N21은
-
모두투어, 연탄 나눔 봉사 진행
모두투어는 서울연탄은행과 협력하여 지난 9일, 서울 노원구 에너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 후원 및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봉사활동은 추운 겨울철을 앞두고 연탄 난방에 의존하는 고령자와 취약계층에 온기를 전하고자 마련되었다"라고 전했다. 모두투어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은 회사의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한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2013년부터 11년째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4만 여장의 연탄을 후원했다. 이번 행사에는 모두투어 조재광 영업본부장을 비롯해 임직원과 가족 등 총 30여 명이 참여했다. 특히 차량 접근이 어려운 에너지 취약계층 가정에 3,300장의 연탄
-
SPC 쉐이크쉑, ‘시추안 크리스프’ 선보여
SPC가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모던 아시안 레스토랑 ‘플레이버타운’과 협업해 ‘시추안 크리스프’ 4종을 출시했다.SPC 관계자는 "쉐이크쉑은 2017년부터 국내외 셰프들과 협업해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해왔다"라며 "이번에는 다양한 아시안 퓨전 요리를 선보이는 서울 성수동 소재 플레이버타운의 이태규·김정숙 셰프와 협업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시추안 크리스프’ 시리즈는 쉐이크쉑의 시그니처 레시피에 플레이버타운 특유의 동양적인 색채를 더했다"라며 "특히 고추 소스의 일종인 ‘칠리 크리스프’를 활용해 매콤하면서도 다채로운 향미가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쉐이크쉑의 버거 레시피와 칠
-
bhc치킨, ‘타이베이 돔’ 1호점 열어
bhc가 11일 대만 타이베이에 1호점을 오픈한다. bhc 관계자는 "대만의 F&B 기업 ‘지옌 후통 그룹’(G-YEN HUTONG Group)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대만 시장에 첫 진출하며, 향후 타이베이, 타이중, 가오슝 등 대만 주요 도시로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문을 여는 ‘bhc 타이베이 돔 점(Taipei Dome)은 대만 야구 챔피언 시리즈나 주요 국가대표 경기가 열리는 대만의 국민 야구장인 ‘타이베이 돔’에 위치해 있으며, 최대 4만 명을 수용할 수 있는 ‘타이베이 돔’은 대만 최초의 돔구장으로 대형 쇼핑몰, 영화관, 호텔 등과 결합된 초대형 복합 엔터테인먼트 시설이다"라고 말했다. 대만 대표 관광지인 국부기념관 및
-
라네즈, 립 글로이 밤 한국 시장 다시 선보인다
라네즈가 베스트셀러 '립 글로이 밤(Lip Glowy Balm)’을 한국에서 재출시한다.라네즈 관계자는 "입술에 바르는 즉시 각질을 잠재우고, 촉촉하고 매끈하게 관리해 주는 데일리 립 케어 제품인 '립 글로이 밤'은 출시 이후 현재까지 판매 수량이 1천만 개가 넘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다"라며 "올해 미국 아마존 프라임 데이에서도 뷰티&퍼스널 케어 부문 판매 2위를 기록하는 성과를 올렸다. 한국 시장에서는 지난 2020년 단종했으나, 많은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을 반영해 다시 출시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라네즈 립 글로이 밤은 6가지 향(바닐라, 망고, 베리, 스윗켄디, 거미베어, 블루베리)으로 구성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현금 1억 원 래플’ 응모 개시
알리익스프레스가 '알리 100원 래플' 이벤트의 일환, 1억 원의 현금을 경품으로 내건 특별 래플 응모가 11일부터 본격 시작된다.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알리 100원 래플' 프로모션은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를 앞두고 진행되는 사전 예열 이벤트로, 오는 18일까지 매일 이어질 예정이다"라며 "단 100원으로 참여할 수 있는 이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현금 1억 원, 명품 브랜드 상품, 앱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오늘 시작된 '현금 1억 원 래플' 특별 이벤트는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11월 14일에는 1,111명의 오프라인 추첨권 당첨자가
-
[생활경제 이슈] 뉴온,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外
글로벌 라이프케어 기업 뉴온이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연말 할인 시즌을 맞아 소비자 혜택을 극대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뉴온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제품 할인, 사은품 제공, 쿠폰팩 지급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뉴온의 인기 제품인 프렌치 이뮨 에키네시아(30일분)를 70% 할인가인 59,0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제품은 국내 최초 식약처로부터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에키네시아추출물로 만든 8중 복합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흡수가 빠른 액상형이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과 건조한 눈 건강
-
빙그레 건강tft몰, 수험생 할인 이벤트 실시
빙그레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빙그레 건강tft몰’이 11월 14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기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빙그레 관계자는 "장기간 고생한 모든 수험생들과 가족들을 위해 빙그레는 대표 건강기능식품 ‘비바시티’, ‘닥터캡슐 장건강 골드’, ‘더:단백 면역플러스 케어프로틴’ 제품들에 대해 11월 말까지 수능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인기 제품인 비바시티 구미젤리 3종(루테인, 멀티비타민, 비오틴)제품을 37%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하는데, 여기에 공식 스마트 스토어 상품 알림받기에 동의하면 1,000원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적용, 최대 40% 이상 할인
-
LG생활건강, ‘벨먼 시그니처 바디워시·바디로션’ 선보여
LG생활건강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에서 목욕할 때마다 5성급 호텔의 고급스러운 향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을 출시했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벨먼 시그니처 퍼퓸 앤 모이스처 바디워시’는 특유의 고급스러운 향기가 돋보이는 제품이다"라며 "하얀 거품이 머리 속에서 연상되는 고급스러운 비누향인 ‘퓨어 머스크(Pure Musk)’ 향과, 촉촉한 숲 속의 나무와 꽃 향기를 더해 편안한 ‘어반 포레스트(Urban Forest)’ 향을 담았다. 벨먼 시그니처 끈적임 없는 고보습 바디로션은 퓨어 머스크 향 1종을 출시했다"라고 전했다. 그리고 벨먼의 새로운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에는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귀한 성분들을 모아 만든 보
-
골프존, ‘2024 팔도페스티벌 시즌2’ 진행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11월 11일부터 12월 8일까지 4주 간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총상금 5억원 상당의 ‘2024 팔도페스티벌 시즌2’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골프존 관계자는 "팔도페스티벌은 전국 팔도 골퍼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골프존파크의 최대 규모 이벤트다"라며 "이번 ‘2024 팔도페스티벌 시즌2’는 ‘모으고 나누는 팔도상금’이라는 이벤트 캐치프레이즈와 같이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통해 상금을 받아갈 수 있는 팔도 상금 이벤트와 적립 상금을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에 기부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라고 전했다. 참여를 원하는 회원은 전국 골
-
CGV, ‘[감독판] 미안하다 사랑한다 2024’ 6부작 연속 상영
CGV가 웨이브 뉴클래식 프로젝트 ‘[감독판] 미안하다 사랑한다 2024’를 올데이 상영한다고 11일 밝혔다.CGV 관계자는 "‘뉴클래식(New Classic) 프로젝트’는 웨이브(Wavve)가 명작으로 회자되는 2000년대 대표 드라마의 감독이 주요 스태프들과 함께 원작을 2024년 버전으로 신작화하는 프로젝트다"라며 "CGV는 웨이브와 협업해 뉴클래식 프로젝트 파트2의 포문을 연 ‘[감독판] 미안하다 사랑한다 2024’를 CGV에서 먼저 선보인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 선보이는 ‘[감독판] 미안하다 사랑한다 2024’는 머리에 총알이 박혀 시한부를 선고받은 호주 입양아 무혁(소지섭)이 한국으로 돌아온 후 은채(임수정)를 만나 죽음도 두렵지 않은 지
-
[생활경제 이슈] 한솥도시락 ‘오모가리 김치제육덮밥’, 10만개 판매 돌파 外
한솥도시락의 11월 신메뉴 ‘오모가리 김치제육덮밥’이 지난 1일 출시 이후 일주일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오모가리 김치제육덮밥은 한솥도시락이 ㈜오모가리 글로벌과 협업해 선보인 극가성비 메뉴다. 국내산 오모가리 김치와 매콤달콤한 제육볶음을 한 데 풍성히 담아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해 출시하자마자 많은 관심을 모았다.오모가리 김치제육덮밥의 인기 배경으로는 고물가 시대 속 가성비 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구매 니즈를 정확히 반영한 점이 크게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김장철을 앞두고 통계청이 조사한 소비자물가 동향에 따르면 10월 농축수산물 물가가 전년대비 1.2% 올랐다. 특히 김장 재료인 배
-
[생활경제 이슈] 제주삼다수, 카페 삼다코지 ‘크리스마스 빌리지’ 실시 外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제주삼다수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삼다코지’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시즌 인테리어와 한정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제주삼다수 유통사 광동제약이 운영하는 카페 삼다코지는 홍대에서 가장 먼저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재단장했다. 특히 제주삼다수의 부드럽고 청량한 물맛을 살린 한정 메뉴도 출시해 방문객들이 오감으로 제주의 겨울을 느낄 수 있다.‘크리스마스 빌리지’ 콘셉트로 꾸며진 매장은 대형 트리와 포토존으로 동화 속 크리스마스 마을을 연상케 하는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분위기를 연출했다. 외부와 1층에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트리존을, 2층에는 삼다코지 시그니처 포토
-
[생활경제 이슈] 뉴스킨, 레티놀 세럼·시카 밤 한정 출시 外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한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펩타이드 레티놀 콤플렉스’와 ‘에포크 시카 밤’을 한정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신제품 2종은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건조한 날씨로 인한 피부 고민을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낮에는 민감해진 피부를 시카 밤으로 진정 및 톤 보정하고, 밤에는 레티놀 세럼이 피부 탄력 등 고민을 개선해준다. 각각 제품을 2개입으로 구성해 듀오 세트를 선보이며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펩타이드 레티놀 콤플렉스’는 최초로 인공지능(AI)을 통해 식물에서 발견한 AI 펩타이드와 레티놀 2종을 배합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
㈜골든블루, ‘골든블루 쿼츠’ 시음 행사 진행
㈜골든블루(대표이사 박소영)는 새.파란 3세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GoldenBlue Quartz)’의 출시를 맞아 이마트 계열사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시음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홈술, 혼술족들에게 ‘골든블루 쿼츠’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시음·판매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2030세대를 중심으로 하이볼 등 위스키를 음용하는 방식이 다양화되고 가정에서 위스키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지난달 가정용 3세대 위스키 ‘골든블루 쿼츠’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이마트 계열사(이마트
-
휘슬, 프리미엄 손세차 ‘휘슬 세차’ 선보여
휘슬이 차종별 프리미엄급 손세차 가격을 통일해 동일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휘슬 세차’ 서비스를 오픈했다.휘슬 관계자는 "휘슬 세차는 손세차 시장의 가격 불균형을 해소하고 세차장 폐업 등 소비자 불안 요소를 완화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세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객 리뷰 및 평판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신뢰할 수 있는 세차 업체를 선별해 제휴를 맺었다"라며 "휘슬과 제휴한 손세차장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세차권은 차종별로 동일한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세차권은 단일권부터 정기 구독권(3개월, 6개월)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6개월 세차 구독권을 구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