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대구남부서·한국불교대학 大관음사, 범죄피해자 지원금 전달

2019-10-11 10:37:07

범죄피해자 보호지원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대구남부경찰서)이미지 확대보기
범죄피해자 보호지원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사진제공=대구남부경찰서)
[로이슈 전용모 기자] 대구남부경찰서(서장 오완석)는 한국불교대학 大관음사와 10월 10일 오전 11시 경찰서 소회의실에서 범죄피해자 보호·지원을 위한 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대구남부서와 한국불교대학 大관음사는 2017년부터 업무 협약을 맺고 매년 범죄 피해로 고통 받는 피해자에게 100만원을 지원하기로 했고, 현재까지 가정폭력 피해자 등 4명에게 200만원을 지원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한국불교대학 大관음사 수향 종무실장은 “범죄 피해로 고통 받는 피해자들의 치유를 바라는 마음으로 지속적인 지원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오완석 경찰서장은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실천하는 한국불교대학 大관음사의 지원금으로 범죄피해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어려움에 처한 피해자들이 따듯한 도움의 손길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전용모 로이슈(lawissue)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