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오는 11일 낮 12시 디지털 음원 공개

2019-10-08 09:09:36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오는 11일 낮 12시 디지털 음원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이 오는 11일 낮 12시에 디지털 음원을 공개를 한다.

마틴 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한 이번 OST 음반은 실력파 뮤지컬 배우 군단과 30인조 오케스트라가 참여해 실제 뮤지컬 무대 한 편을 보는 듯한 감동을 주는 OST 명반으로 완성됐다. 수록된 곡은 모두 스튜디오 녹음으로 작업됐다.
공개되는 음원은 총 16곡으로 공연의 주요 넘버 ‘단 하나의 미래’, ‘혼잣말’, ‘너의 꿈속에서’, ‘위대한 생명 창조의 역사가 시작된다’, ‘산다는 거’, ‘난 괴물’ 등이 수록됐다.

특히, 이번 디지털 음원 발매 전 오프라인에서 OST 앨범을 선판매하며 뛰어난 명반으로 인정받으며 대중의 호평을 연이어 받았다. “공연 그대로의 감동을 담아냈다.”, “오케스트라 구성과 배우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한껏 감상할 수 있다.”는 끊이질 않는 호평과 함께 조기 소진 및 2차 판매까지 진행됐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은 제8회 더 뮤지컬 어워즈에서 올해의 뮤지컬상, 올해의 창작 뮤지컬상, 연출상, 음악감독상, 무대상 등 총 9개 부문을 수상하며 웰 메이드 대표 창작 뮤지컬로 입지를 굳힌 바 있다.

한편,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디지털 음원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10월 11일 낮 12시에 오픈되며, 동시에 마틴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서 앞서 공개된 뮤지컬 벤허와 프랑켄슈타인 OST를 구입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 기자 toy1000@hanmail.net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