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롯데렌터카, 국가고객만족도(NCSI) 5년 연속 1위

2019-10-02 12:24:54

2019 국가고객만족도지수 시상식에 참석한 롯데렌탈 이훈기 대표(좌).(사진=롯데렌탈)이미지 확대보기
2019 국가고객만족도지수 시상식에 참석한 롯데렌탈 이훈기 대표(좌).(사진=롯데렌탈)
[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렌터카가 2019년 ‘국가고객만족도 (NCSI) 조사’에서 렌터카 부문 1위에 선정, 5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 만족 측정 모델이다. 국내 총 78개 업종, 334개 기업을 대상으로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를 직접 경험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조사해 평가한다.
롯데렌터카는 지난 1일 서울시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년도 NCSI 시상식에서 5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렌터카로 선정됐다. 조사 결과 롯데렌터카는 고객 기대수준, 고객 인지품질, 고객 인지가치, 고객 불평률, 고객 충성도, 고객 유지율 등 6개 항목에서 업종 평균보다 높은 평가를 받았다.

롯데렌탈 이훈기 대표이사는 “NCSI 5년 연속 1위 달성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모든 역량을 결집한 임직원들과 함께 만들어낸 성과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노력과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최영록 로이슈(lawissue)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