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네오팜 ‘제로이드 루트힐2종’ 출시

2019-09-18 08:36:00

네오팜 ‘제로이드 루트힐2종’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 환절기 날씨 속 피부가 땅기고 푸석해지듯 두피 역시 같은 현상을 겪게 된다.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두피 장벽이 약화되면 두피 건조, 지루성 두피염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는데 심할 경우 탈모로까지 이어질 수 있다. 민감해진 두피에 대해 매일 공들여 스킨케어하듯 관리가 필요한 이유다.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가 건조하고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두피 장벽을 강화해주는 ‘루트힐 2종’을 출시했다.

제로이드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병원 전용 화장품으로, 국내 3000여개 병의원에 진출하며 고객 입소문 만으로 매니아 층을 형성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루트힐 2종은 제로이드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두피 케어 라인으로 ‘루트힐 마일드 샴푸’, ‘루트힐 스칼프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되었다. 제로이드는 루트힐 2종을 출시하며 민감성 피부 보습제를 넘어 두피 장벽 케어까지 영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제로이드 루트힐 마일드 샴푸’는 민감한 두피를 위한 저자극 약산성 샴푸다.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한 풍성한 거품이 두피를 순하게 세정해주며, 컨디셔닝 기능이 있어 사용 후 모발이 뻣뻣하지 않고 부드럽다. 또한 판테놀, 바이오틴 성분이 약해진 두피 장벽을 강화하고 영양을 공급한다.

‘제로이드 루트힐 스칼프 모이스처라이저’는 끈적임 없이 촉촉한 두피 전용 보습제다. 기존 두피 케어 제품들이 액상 타입이었던 것과 달리 에멀전 타입의 두피 전용 보습제를 선보이며 차별화를 꾀했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와 세라마이드HS™가 두피 장벽을 강화해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하며, 레스토마이드™와 애드펜스-피™성분이 두피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두피에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유소아도 사용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유해 성분 10가지 무첨가와 하이포알러제닉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두피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