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토니모리, #두겹크림, 마리끌레르 진정보습 베스트크림으로 선정

기사입력 : 2019.09.11 18:00
+-
article box
토니모리 #두겹크림, 제품 이미지. (사진= 토니모리)


[로이슈 김영삼 기자]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8월 출시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이하 #두겹크림)’이 ‘2019 Marie Claire BEST Of BEST’의 진정보습 부문 베스트 크림으로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8월 출시한 #두겹크림은 두 겹 레이어링으로 속 보습까지 밀도 있게 잡아 주는 진정보습크림이다.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환절기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춰 두 가지 크림의 비율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어 ‘맞춤형 진정 보습 케어템’이다.

마리끌레르는 에디터는 “피부가 건조할 때, 어떤 크림을 어떻게 레이어링 해야 할지 고민하는 이들에게 완벽한 답을 제시한다. 사용 후 피부가 몰라보게 부드러워지는 점 또한 인상적이다”, “계절이 바뀌는 요즘 같은 시기에 꼭 맞는 제품이다. 들쑥날쑥한 날씨와 피부 컨디션에 맞게 조절해 사용하면 환절기에도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라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두겹크림은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릴리프 크림’과 그 수분감이 피부에 오래 머물도록 보습과 영양을 담은 ‘딥 크림’을 한 용기에 담아 진정 수분 팩부터 데일리 크림, 슬리핑 팩까지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하며 일명 ‘두 겹 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은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토니모리 온라인몰 판매 순위 TOP 5에 이름을 올렸으며, 출시 3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릴리프 크림과 딥 크림이 한 용기에 담긴 #두겹크림은 피부 부위별 유수분 밸런스를 세심하게 케어해 준다. 피지선이 많은 T존과 턱 부위는 유분이 많고 수분이 부족하므로 산뜻한 젤 타입의 ‘릴리프 크림’을 사용해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충전시켜줄 수 있다. 반대로 피부가 얇은 눈 밑이나 입가 주변은 수분이 쉽게 날라가는 부위이므로 ‘딥 크림’을 도톰하게 발라주어 깊은 보습으로 균형 있게 관리할 수 있다.


강화도 사자발약쑥을 3년간 자연 숙성한 쑥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타입에 구애 받지 않고 민감성 피부부터 악건성,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주는 쑥 오일과 탄탄한 보습감을 부여하는 쑥 캘러스가 맑고 투명한 수분진정 효과를 더한다고 회사는 전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 크림’은 그날그날 달라지는 피부 상태에 따라 적당량을 블렌딩하는 셀프 커스텀 아이템”이라며 “소비자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 제품을 출시하여 SNS에서 화제가 되면서 빠른 속도로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의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64g’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토니모리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영삼 로이슈(lawissue) 기자 yskim@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