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일동제약 아웃도어 레저 행사에서 해충솔루션 ‘잡스’ 홍보

기사입력 : 2019.09.11 12:40
+-
[로이슈 편도욱 기자]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아웃도어 레저 행사(2019 JEEP CAMP)에 참여해 자사의 해충솔루션 브랜드 ‘잡스(ZAPS)’를 홍보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강원도 평창군 휘닉스평창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관련 동호회원과 일반인 방문객 등 1400명이 참가해 레저 스포츠와 야외 활동 등을 즐기며 열기를 돋웠다.

일동제약은 행사 참가자들에게 제품키트를 제공하고 ‘잡스 화이트펜스플러스’, ‘잡스 여행용 미니세트’ 등을 소개했다. 특히, 가족 단위 나들이객과 아웃도어 및 레저 마니아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잡스 화이트펜스플러스는 무스(mousse, 거품) 타입의 해충 살충ㆍ차단제로 국내 특허를 가진 제품이다. 거품 형태로 분사되어 필요한 곳에 고정된 후 유효 성분만 남고 사라지므로 원하는 장소에 해충 살충 및 차단 효과를 지속시킬 수 있다. 특히, 캠핑, 야외 나들이 시 주변에 뿌려놓으면 해충의 접근을 방지할 수 있고, 일상에서도 바퀴벌레 등 해충의 침입을 차단ㆍ퇴치하는 용도로 가정과 사무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잡스 여행용 미니 세트는 해충 예방과 위생 관리에 요긴한 제품들을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파우치에 담아 여행이나 야외 활동 시 휴대 및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모기ㆍ진드기 기피제인 ‘잡스 아쿠아가드액’ ▲집먼지진드기 구제용 ‘잡스 진드기 스프레이’ ▲손 살균소독제 ‘닥터잡스 핸드세니타이저 액’ 등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일동제약의 잡스 마케팅 담당자인 한민철 CM(Category Manager)은 “다양한 야외활동과 레저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해충솔루션 잡스’의 제품 속성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해 참여하게 됐다”며, “‘잡스’는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생활 등에서 해충으로부터 우리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유용한 상비용품”이라고 강조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