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키움증권, 투자 콘서트 ‘주식 위험 극복하기’ 개최

2019-09-03 15:02:11

키움증권이 개최하는 투자콘서트 안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키움증권이 개최하는 투자콘서트 안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키움증권은 투자 고수의 강의와 대담형식인 ‘키움 투자콘서트’를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5일에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키움증권측은 “현재 국내 증시가 미중 무역분쟁 및 미국채의 장단기 금리역전 등 국내외 불확실성으로 변동성이 확대됨에 따라 투자자들의 투자 심리는 글로벌 금융위기 수준 이상으로 불안한 상황”이라며 “이에 개인투자자들에게 국내 주식시장에서 투자고수는 어떤 전략으로 시장 위험을 관리하고 있는지 등에 대한 도움을 주고자 2019년 키움 영웅전 실전투자대회 1억리그 1위 수상자인 한봉호 타스톡대표를 초청하여 ‘주식 위험 극복하기’라는 주제로 ‘키움투자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한봉호 타스톡대표는 현재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주식트레이딩경영 책임지도교수로 활동 중이며, 올해 키움증권 실전투자대회 1억리그 1위 수상을 비롯하여 2007년부터 다수 수상 경력이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강연회 2부에서는 올해 실전투자대회 1위 수상 스토리와 주식 투자 노하우를 김순영앵커(채널K)가 한봉호 대표와의 토크콘서트로 진행하며, 투자자들과 커뮤니케이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키움 투자 콘서트 참가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영웅문S 앱에서 할 수 있으며, 키움증권 인터넷 방송인 채널K에서도 생중계 되므로 전국 어디에서나 시청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로이슈(lawissue)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