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3, 서울 공연 폐막

2019-08-19 09:01:27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3, 서울 공연 폐막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 ENM의 대표 가족 뮤지컬 신비아파트 세 번째 시즌이 지난 18일 관객들의 찬사를 받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7월 20일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개막한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3: 뱀파이어왕의 비밀>은 개막 당일 99%의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신비아파트 뮤지컬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한 바 있다. 이후 전체 공연을 통틀어 평균 객석 점유율 98%를 기록하고,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티켓이 오픈된 지난 5월 21일 이래로 현재까지 아동ㆍ가족 분야 월간 랭킹 1위, 연간 랭킹 1위를 석권하는 등 흥행 독주를 펼쳤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3: 뱀파이어왕의 비밀>은 평화로운 신비아파트 마을에 갑자기 사람들이 쓰러지고, 그 원인을 찾다 뱀파이어들의 공격을 받게 되는 ‘신비’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원작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한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뮤지컬 장르의 특성을 살린 무대 연출이 더해져 공연 내내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무대와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 특수효과, 배우들의 열연 등 뛰어난 작품성으로 많은 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3: 뱀파이어왕의 비밀>은 시즌1과 시즌2를 제작했던 제작진과 ‘DS뮤지컬컴퍼니’가 함께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애니메이션 원작의 작품성과 캐릭터를 바탕으로 매 시즌 어린이들은 물론 부모 관객들의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 내며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신비아파트 시즌3 뮤지컬을 관람한 관객들은 “시즌3는 역대급으로 재미있었어요”, “신비아파트 뮤지컬은 부모에게는 감동을, 아이에게는 재미를 주는 것 같아요”, “다음 시즌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어요”, “배우들 연기가 너무 좋았어요”, “아이들이 좋아하고 엄마 아빠도 즐겁게 볼 수 있는 최고의 가족 뮤지컬! 추천합니다”라며 작품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서울에서 성황리에 폐막한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는 오는 8월 24 일 광주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청주, 여수, 부천 등에서 더 많은 신비아파트 팬들과 만나며, 그 열풍을 이어갈 예정이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