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CJ ENM 다이아 티비, 롯데주류와 직장인 웹드라마 ‘괜찮아, 안죽어’ 공개

2019-06-25 09:48:59

CJ ENM 다이아 티비, 롯데주류와 직장인 웹드라마 ‘괜찮아, 안죽어’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CJ ENM(대표 허민회)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는 롯데주류와 협업해 직장인을 타깃으로 한 오리지널 웹드라마 ‘괜찮아, 안죽어’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괜찮아, 안죽어’는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전문 ‘스튜디오 다이아(DIA)’가 제작해 롯데주류의 신규 유튜브 채널 ‘맥주클라쓰’에서 25일부터 매주 화요일에 6주 동안 방영한다.

이 웹드라마는 3년차 직장인 ‘민주(조우리 분)’가 직장 상사와의 갈등, 일상과 미래에 대한 고민 등 희로애락을 통해 스스로의 인생을 개척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남자 주인공인 신입사원 ‘도훈(강율 분)’과 사내 연애도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괜찮아, 안죽어’는 매주 목요일 스튜디오 다이아가 운영하는 ‘뷰티학개론’ 유튜브 및 페이스북 채널과 ‘tvN D STORY’ 유튜브 채널에도 업로드될 예정이다.

‘맥주클라쓰’는 롯데주류가 20~30대 직장인들에게 가볍고 친숙한 아이템인 ‘맥주’를 중심으로 디지털에서 소통하고자 기획한 유튜브 채널이다.

스튜디오 다이아 홍준기 팀장은 “직장인들이 흔히 겪는 에피소드를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때로는 힐링되는 콘텐츠가 되길 기대하며 제작했다”고 말했다.

스튜디오 다이아는 ▲방과 후 연애(조회수 3,913만회) ▲나의 개 같은 연애 (1,590만) ▲너, 대처법(조회수 3,000만회) ▲29그램(조회수 1,453만회)등 오리지널 웹드라마 명가로 자리매김 중이다.

또한 스튜디오 다이아는 ▲2030여성을 타깃으로 한 ‘뷰티학개론’ ▲리뷰 및 비교 체험 콘텐츠 중심의 ‘왓더펀’▲ 게임에 대한 독특한 세계관을 풀어내는 ‘팀유니버스’ ▲밴쯔, 입짧은 햇님, 박병진 용사, 소프, 홍사운드 등 푸드 크리에이터가 대거 출연하는 ‘돼지런한 생활’까지 4개 유튜브 채널에 오리지널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다

편도욱 로이슈(lawissue)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