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안다르, 신애련 대표 TVC 공개

기사입력 : 2019.05.27 10:01
+-
article box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신애련 대표 출연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9일부터 안다르 모델로 활동하게 된 신애련 대표 출연의 이번 광고는 브랜드 슬로건인 ‘Stretch your story’ 콘셉트로 안다르 ‘2019 S/S NEW 에어쿨링 레깅스’(이하 에어쿨링 레깅스)가 주는 편안함과 자유로움으로 생각이 더 넓어진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광고에서는 물에 강한 에어쿨링 레깅스를 입고 비가 오는 날 상쾌하게 회사에 출근한 신애련 대표가 보다 편안하고 자유로운 모습으로 일을 하는 장면을 연출했다. 광고 속 신애련 대표의 모습은 대표가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제품에 대한 품질 테스트를 위해 직접 입어보는 신애련 대표의 신념을 담아냈으며 나아가 브랜드의 가치를 표현했다. 엔딩 장면에 나오는 “일도 생각도 자유롭게, 생각이 더 넓어진다”라는 신애련 대표의 내레이션을 통해 안다르의 ‘Stretch your story’ 콘셉트를 느낄 수 있다.

앞서 공개된 신세경의 TVC로 일명 ‘신세경 레깅스’로 화제를 모은 안다르 신제품 에어쿨링 레깅스는 신애련 대표의 TVC에서 다시 한번 ‘하이브리드 워터 레깅스’로의 특장점을 더욱 강조했다.


광고 영상은 6초, 15초, 30초 분량의 세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었으며 27일부터 TVC, 안다르 공식 SNS 계정, 유튜브, 옥외광고 등 다양한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안다르 관계자는 “안다르 신애련 대표가 직접 출연한 이번 광고를 통해 안다르가 소비자들의 더 나은 일상을 응원하고 항상 함께한다는 메시지가 잘 전달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좋은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애련 대표는 지난 2일 첫 방영한 웹 예능 <뜻밖의 손님>에서 배우 손병호와 직접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최근 각종 오프라인 강연은 물론 여러 방송국으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