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한화투자증권, IRP 가입자 대상 특판 RP 판매

2019-05-16 14:52:22

한화투자증권의 특판 RP 판매 안내 이미지. 사진=한화투자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투자증권의 특판 RP 판매 안내 이미지. 사진=한화투자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연말까지 개인형퇴직연금(이하 IRP)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특판RP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의 특판 RP는 만기 1년, 금리 2.8%으로, 최소가입금액은 2000만원이며 인당 최대 편입가능 한도는 최대 1억 원이다.

한화투자증권에 따르면 IRP는 근로자가 퇴직 혹은 이직 시 받은 퇴직금과 본인이 추가로 납입한 개인부담금을 적립∙운용해 일시금이나 연금으로 받을 수 있는 개인형 퇴직연금이다.

한화투자증권 상품전략실 김선철 상무는 “연금 특화 증권사로의 도약을 목표로 당사 거래 고객들에게 타사와 차별화되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IRP계좌를 보유한 가입자들에게 이번 특판 RP 판매는 수익률 제고의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어 충분히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라고 말했다.

특판RP가입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가까운 영업점에 문의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