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키움증권, 기업 분석 프로그램 ‘더리포트’ 채널K에 신규 편성

2019-04-25 16:51:31

키움증권이 채널K에 신규 편성한 '더리포트' 방송 캡쳐 이미지. 사진=키움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키움증권이 채널K에 신규 편성한 '더리포트' 방송 캡쳐 이미지. 사진=키움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키움증권은 지난 24일에 기업분석에 초점을 맞춘 ‘더리포트’를 채널K에 신규 편성했다고 25일 밝혔다.

키움증권에 따르면 더리포트는 최신 발표한 기업분석 보고서를 기반으로 키움증권 애널리스트가 직접 출연하여 개인투자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설명해 주는 컨셉의 프로그램이다. 현재 채널K에서 방송 중인 애널리스트 리포트, 투데이 스몰캡과는 달리 ‘더리포트’는 리포트 리뷰뿐만 아니라 산업 및 섹터 현황과 기업개요, 투자포인트 등을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 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또한 시청자는 채널K 생방송을 시청하면서 궁금한 사항은 채팅을 통해 질문할 수 있으며, 출연 애널리스트의 답변을 생방송에서 바로 들을 수 있다고도 덧붙였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기업분석 리포트가 전문용어도 많고 그 기업의 주력 제품이 어떤 용도로 어디에 사용되는지 잘 알지 못하기 때문에 개인투자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새롭게 구성했다”라며 “더리포트를 통해 개인투자자들이 투자판단을 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리포트는 프로그램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25분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키움증권 홈페이지 ‘프로그램 다시보기’ 또는 채널K 플레이어 ‘지난방송 VOD’로 다시 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