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고려은단, 순도 더 높인 ‘퓨어 알티지 오메가3’ 출시

2019-04-13 13:09:56

(사진=고려은단퓨어알티지 오메가3)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고려은단퓨어알티지 오메가3)
[로이슈 임한희 기자] 건강기능식품 비타민•미네랄군 선두 기업 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이 순도 높은 ‘퓨어 알티지 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고려은단에 따르면 퓨어 알티지 오메가3는 생체이용률이 높은 rTG 오메가3를 2중 특허 기술로 추출해 순도를 기존 55%에서 70%로 높이고, 기존 제품보다 작아진 캡슐 사이즈로 섭취 시 목넘김이 편안한 것이 큰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제품에 사용된 알티지 오메가3는 여러 형태 오메가3 중 생체 이용률이 높은 형태로, 깨끗한 남태평양에서 자란 엔초비100%에서 추출해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다.

특히, ‘오염 물질을 최소화하는 특허 기술’과 ‘순도를 높이는 특허 기술’ 등 2중 특허 기술로 추출한 순도높은 오메가3를 철저한 분별 증류 과정을 거쳐 더욱 깨끗하게 추출하였다.

또한, 식약처의 산화 및 산패 기준인 ‘산가 및 과산화물가’ 기준을 통과하였음은 물론, 해조류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든 ‘식물성 캡슐’을 사용하여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고려은단의 알티지 오메가3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보다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였다”라며 “이번 신제품 역시 IFOS 최고등급을 획득한 깨끗한 특허 원료를 사용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