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한국투자증권 ‘대구지역 주식투자 설명회’ 개최

기사입력 : 2019.04.08 17:54
+-
article box
한국투자증권이 실시하는 대구지역 주식투자설명회 개최 안내 이미지. 사진=한국투자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11일 오후 3시 대구 상공회의소에서 개인투자자를 위한 ‘대구지역 주식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에 따르면 이번 설명회는 한국투자증권 투자전략부 정훈석 전문위원, 글로벌리서치부 김영기 차장, Prime고객부 최용화팀장이 강사로 나와 ‘국내외 경제전망 및 투자전략, ‘실전매매기법을 활용한 종목분석’에 대해 강의한다. 또한 강의 후 투자자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해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박원옥 한국투자증권 WM전략본부장은 “최근 글로벌 경제지표 개선과 IT업종 회복에 따른 국내, 해외증시 대응전략과 종목 발굴 매매기법, 포트폴리오 구성 전략 등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는 주식투자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할 수 있으며, 참석고객 전원에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