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맘스터치, 전속 모델로 배우 윤세아 발탁

기사입력 : 2019.03.22 10:53
+-
article box

[로이슈 편도욱 기자]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배우 윤세아를 새로운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윤세아는 지난 2월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SKY캐슬’에서 우아하면서 개성 있는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황금빛 전성기를 맞이한 대세 배우다. 지적이고 고상한 분위기 속에서도 자녀의 행복을 위해 ‘사이다 발언’을 쏟아내 ‘빛승혜’라는 별칭을 얻기도 했다.


이번 전속모델 선정 역시 예상치 못한 의외성의 연속이다. 지난 해의 경우 배우 이순재를 발탁해 시니어 모델 바람을 일으키고, ‘만족감 높은 버거’의 이미지를 부각하며 중장년층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맘스터치는 윤세아의 우아한 분위기와 제품의 환상적인 조합을 접목한 이색적인 신규 광고를 선보이며 다시 한번 업계에 반향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광고는 3월 말 케이블, 온라인 등에서 공개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윤세아는 높은 인기를 끈 드라마 SKY캐슬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배우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판단돼 전속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