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LG유플러스, 전국 5개 도시에서 찾아가는 영화 시사회 개최

2019-03-18 18:28:54

LG유플러스가 실시하는 'U+ 찾아가는 영화관'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가 실시하는 'U+ 찾아가는 영화관'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LG유플러스
[로이슈 심준보 기자] LG유플러스는 18일, 19일 2일간 전국 5대 도시에서 영화 시사회 이벤트인 ‘U+ 찾아가는 영화관’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고객을 대상으로 3월에 진행하는 U+ 찾아가는 영화관 이벤트는 서울·부산·대전·대구·광주 등 전국 5대 도시에서 총 2000명 고객을 대상으로 열리는 최대 규모 영화 시사회 이벤트다.
19일 오후 8시에 롯데시네마 서울 월드타워·부산 부산본점·대전 둔산·대구 성서·광주 수완에서 열리는 U+ 찾아가는 영화관 이벤트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5일부터 12일까지 진행했던 이벤트 응모에 당첨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시사회에서 상영하는 영화는 3월20일에 개봉하고 배우 류준열과 유지태가 주연한 ‘돈’으로, 시사회에 참석하는 고객은 다른 사람보다 일찍 흥행 기대작을 만나볼 수 있다. 19일 롯데시네마 서울 월드타워에서 오후 8시에 열리는 행사에는 영화 돈의 주연배우 무대인사도 포함되어 있다. 영화 돈은 부자가 되고 싶은 신입 증권맨이 위험한 제안에 빠지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전해졌다.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 고진태 팀장은 “더 많은 LG유플러스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할 수 있도록 올해 안에 전국 30개 도시로 확대해서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본격적인 5G 상용화를 앞두고 LG유플러스 5G 우수성을 알리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