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대신증권, 미국주식수수료 무료 이벤트 실시

2019-03-14 09:43:02

대신증권이 실시하는 미국주식수수료 무료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대신증권이미지 확대보기
대신증권이 실시하는 미국주식수수료 무료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대신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대신증권은 14일, 해외증권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주식수수료를 1년간 면제해주는 ‘미국주식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3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신증권에 따르면 이 이벤트는 대신증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기반 확대를 위해 마련하였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이벤트 신청한 날 다음 영업일 미국장 개장부터 미국 주식을 매매하는 수수료가 1년간 면제된다. 대상 매체는 HTS, MTS이며, 유관기관제비용은 제외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대신증권 홈페이지나 크레온 홈페이지, HTS, MTS에서 참가 신청하면 된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안석준 대신증권 스마트Biz추진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을 매매하는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