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기

플레로게임즈, ‘에브리타운 for Kakao’ 유럽 디저트 전문점 추가

기사입력 : 2019.02.21 10:56
+-
[로이슈 편도욱 기자]

article box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여성향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 for Kakao’(이하 에브리타운)가 2월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목) 밝혔다.

우선, 삶은 단밤을 진한 설탕 시럽에 조린 프랑스식 과자 ‘마롱 글라세 전문점’과 종잇장처럼 얇은 여러 겹의 페이스트리 안에 달콤한 사과와 건포도를 채워 넣은 오스트리아의 대표 파이 ‘아펠슈트루델 전문점’을 게임에 추가했다. 또, 스케이트 I, 스케이트 II, 동물원(미어캣)로 구성된 신규 테마파크 3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와 함께 파워박스 보상을 ‘오션스 큐브 리조트’로 변경하였으며, 인게임 스크린샷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바로 업로드 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 개선 측면에서도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플레로게임즈는 ‘에브리타운’의 2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1일까지 ‘마롱 글라세 전문점’ 또는 ‘아펠슈트루델 전문점’을 2개 구매하면 같은 건물을 하나 더 증정하고, 같은 기간 VIP/조합원 패키지 구매자 전원에게 시드를 20%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파워박스의 확률이 두 배 상승하는 확률업 이벤트는 3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소셜 게임 ‘에브리타운’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로이슈 포커스]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