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금융

예금보험공사 신입사원들, 무료급식 봉사활동 실시

2019-02-13 18:09:49

예금보험공사 김영길 이사(첫번째 줄 왼쪽에서 네 번째) 및 임직원들이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무료급식 봉사 실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예금보험공사이미지 확대보기
예금보험공사 김영길 이사(첫번째 줄 왼쪽에서 네 번째) 및 임직원들이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무료급식 봉사 실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예금보험공사
[로이슈 심준보 기자] 예금보험공사는 12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밥퍼나눔운동본부*에서 무료급식을 제공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예보에 따르면 신입사원 연수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 지난해 말 입사한 예보 신입사원 39명은 식재료 손질부터 음식 조리와 배식, 설거지 및 청소까지 급식 전 과정에 직접 참여했다.
그간 예보는 매년 신입사원 연수프로그램으로 ‘사랑의 집 고치기’, ‘무료급식’ 등 봉사활동을 진행하면서 사회인으로 첫 발을 내딛는 신입사원들이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기회를 마련해왔다고 전했다.

예보 관계자는 “예보는 국민행복을 위한 예(預)금보험공사의 감(感)동 스토리를 창출하자는 의미의 ‘행복예감(預感)’이라는 사회공헌브랜드를 마련하여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복지의 사각지대에 있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적극 발굴하여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