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의료·제약

청주자생한방병원, 설 명절 이벤트 펼쳐

2019-02-01 23:21:28

사진=청주자생한방병원  환자들이 설 명절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청주자생한방병원 환자들이 설 명절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로이슈 임한희 기자] 청주자생한방병원(병원장 최우성)은 지난 30일 환자들을 위한 설 맞이 명절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날을 앞두고 고향에 가지 못하는 입원 환자들이 설 연휴를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됐다. 윷놀이와 다트, 투호, 콩 빨리 옮기기 등 게임을 진행해 환자들이 명절 기분을 느낄 수 있게끔 했다.
행사에는 환자를 포함해 보호자, 지역민 등 약 100여명이 함께 참여해 명절 분위기를 한껏 자아냈다. 청주자생한방병원은 행사 참가자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수정과와 과자, 붕어빵 등 먹거리도 준비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행사에 참여한 환자 신미령(53)씨는 “설 명절을 앞두고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은 것 같다”며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서로 웃음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청주자생한방병원 최우성 병원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근골격계 질환으로 고생하는 환자분과 주민들께 조금이나마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모두 속히 쾌차하셔서 따뜻하고 행복한 설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주자생한방병원은 추나요법을 중심으로 한약처방, 약침, 동작침법 등 한방통합치료를 통해 척추디스크, 척추관협착증, 퇴행성관절염 등 청주 시민들의 각종 근골격계 질환을 치료하고 있다. 안전성과 유효성을 인정받은 추나요법은 오는 3월부터 건강보험이 적용돼 환자들의 부담 비용이 최대 50%까지 줄어들 전망이다.
임한희 기자 newyork291@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