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2019 신년 캠페인 실시

2019-01-02 17:57:15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신년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페이트/그랜드 오더'의 신년 이벤트 안내 이미지. 사진=넷마블
[로이슈 심준보 기자] 넷마블은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 2019년 신년 캠페인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먼저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4일까지 매일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성정석 19개와 호부 3장 등을 제공하는 ‘로그인 보너스’를 진행하는 한편, 모든 이용자에게 개념예장(장비 개념) ‘치어스 투 2019’를 12일까지 지급한다.
‘★5(SSR) 미야모토 무사시’ 픽업 이벤트도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픽업에서는 ‘미야모토 무사시’를 비롯해 총 8기의 서번트가 특정 날짜에 맞춰 등장한다. 또 이용자가 ‘미야모토 무사시’를 서포트에 편성해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 퀘스트도 추가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새해를 맞아 신규 이용자의 플레이를 돕기 위한 ‘스타트 대시!’ 캠페인도 새롭게 꾸며진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리뉴얼을 기념하여 신규 및 기존 이용자는 7일 동안 접속하면 성정석 28개를 비롯해 호부 10장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밖에 이번 캠페인에서는 ‘다 빈치 공방’에 특별 아이템을 추가하고, 호부, 경험치 카드, 강화 카드의 교환 가능 횟수를 기존보다 2배로 높여 운영한다. 또 ★5(SSR) 서번트 1기가 확정으로 획득 가능한 ‘2019 신년 기념 복주머니 소환’을 11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