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쉐보레, ‘더 뉴 말리부 익스피리언스 데이’ 개최

2018-12-23 10:12:32

쉐보레 더 뉴 말리부 익스피리언스 데이 모습.(사진=한국지엠)이미지 확대보기
쉐보레 더 뉴 말리부 익스피리언스 데이 모습.(사진=한국지엠)
[로이슈 최영록 기자] 쉐보레가 지난 22일 김포 한국 타임즈 항공에서 더 뉴 말리부의 시승 행사 ‘더 뉴 말리부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개최했다.

쉐보레 고객 및 소셜 인프루언서 등 총 5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시승 행사에는 동급 최고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2.0리터 가솔린 터보, 새롭게 추가된 고효율 최첨단 E-Turbo 및 1.6리터 디젤 등 더 뉴 말리부의 전체 엔진 라인업에 대한 시승뿐 아니라 주요 경쟁 차종과의 비교 시승 프로그램도 함께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차재훈씨는 “경쟁 차종과 한자리에서 더 뉴 말리부를 타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며 “더 뉴 말리부의 탄탄한 기본기를 재확인할 수 있었는데 특히 말리부의 핸들링과 주행 안정성은 확실히 동급모델 중에 가장 우수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더 뉴 말리부 1호차의 주인공인 배우 윤현민씨가 참석해 말리부 오너로서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하는 한편 뛰어난 운전 실력으로 참가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쉐보레는 오는 27일부터 전국 4개 지역에 더 뉴 말리부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부스는 서울 강남 센트럴시티, 인천 스퀘어원, 고양 스타필드, 부산역에 마련되며, 차량 전시와 함께 시승 및 SNS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