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도쿄스테이크, 라멘·파스타 등 면 메뉴 2종 출시

2018-12-20 11:08:52

도쿄스테이크, 라멘·파스타 등 면 메뉴 2종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해피브릿지협동조합의 캐주얼 일식 브랜드 도쿄스테이크가 20일 마늘향 물씬 나는 ‘미나토 닌니쿠 라멘’과 소바를 파스타로 재해석한 ‘마츠리 야끼 파스타’ 등 면 제품 2종을 출시하며 메뉴 강화에 나섰다.

미나토 닌니쿠 라멘은 진한 돈코츠 육수에 마늘이 듬뿍 담긴 특제 소스를 넣은 제품으로, 도쿄 미나토구의 한 라멘집에서 처음 시작된 닌니쿠(にんにく: 마늘) 라멘을 모티브로 했다. 해당 라멘집은 일본에서 대중화되지 않은 마늘을 전통 라멘에 넣어 차별화된 맛을 선보이면서 해당 지역의 명물로 자리잡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라멘과 더불어 함께 선보이는 ‘마츠리 야끼 파스타’는 일본의 대표적인 축제 음식 ‘야끼 소바(밀가루면을 사용한 볶음면)’를 파스타로 재해석한 메뉴이다. 도쿄스테이크만의 특별한 간장 소스와 신선한 해산물, 맛있는 스테이크를 넣어 푸짐하게 완성했다.

도쿄스테이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19년 1월 10일까지 3주 간 ‘위클리 라멘 기행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도쿄스테이크에서 판매 중인 라멘을 먹고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한다. 이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게시한 URL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3주에 걸쳐 미나토 닌니쿠 라멘, 하카타 돈코츠 탄탄멘, 규슈 돈코츠 라멘을 맛볼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28일, 1월 4일, 1월 1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도쿄스테이크는 일본 현지 곳곳에 자리하고 있는 각 명소의 맛집들을 한 곳에 모아놓은 일본식 캐쥬얼 레스토랑이다. 일본 속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느낌의 이색적인 공간을 구성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일본식 스테이크와 파스타, 라멘, 덮밥, 커리 등 다양한 일본 퓨전 음식들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