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에 럭셔리 세단 전용 창구 운영

2018-12-03 15:27:38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서 ‘프리미엄 데스크’ 운영.(사진=롯데렌터카)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렌터카, 제주오토하우스서 ‘프리미엄 데스크’ 운영.(사진=롯데렌터카)
[로이슈 최영록 기자] 롯데렌터카가 중대형 럭셔리 세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주오토하우스에서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롯데렌터카의 럭셔리 세단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는 전용 창구인 ‘프리미엄 데스크’ 및 별도 배차존을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프리미엄 데스크 이용 고객은 제주오토하우스 내 마련된 별도 창구에서 대기 순번을 기다릴 필요 없이 렌터카 차량의 대여 및 반납을 진행하며 전용 존에서 배차를 받는다. 서비스 적용 차종은 제네시스 ‘G70’, ‘G80’, ‘EQ900’, 등이다.
이와 함께 롯데렌터카는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주행 중 즐길 수 있는 식음료가 포함된 웰컴 패키지를 제공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제주도 여행을 지원할 계획이다.

롯데렌터카는 프리미엄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제네시스 및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함께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카텔(렌터카+숙박) 패키지 ‘Dynamic G’를 론칭했다. 오는 1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제네시스 G70 렌터카 1일 이용권과 제주 해비치 호텔 1박 숙박권을 별도로 예약했을 때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예약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예약실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럭셔리 세단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는 롯데렌터카를 찾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고객 감동 서비스의 일환이다”며 “앞으로도 국내 렌터카 시장을 이끄는 선도 기업의 위상에 걸맞은 진정성 있는 고객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