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최낙타, 단독 공연 ‘WELCOME’ 개최

2018-11-28 09:55:47

최낙타, 단독 공연 ‘WELCOME’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싱어송라이터 최낙타가 오는 12월 28, 29, 30일 마포아트센터 플레이 맥에서 단독 공연 'WELCOME'을 개최한다. 'WELCOME'은 올해 말 발매 예정인 EP '조각, 둘'로 본격적인 신보 활동에 돌입한다'는 의미와 2018년을 마무리 하며 돌아오는 새해를 환영한다는 의미로 준비하였다.


최낙타는 각종 페스티벌 출연, 드라마 OST 참여, 나인뮤지스 경리와의 듀엣 등 다양한 모습으로 바쁘게 활동해왔으며, 이번 공연은 1년만에 개최하는 단독 공연이라는 점에서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과 더불어 곧 발매될 새 EP '조각, 둘'은 지난해 발매된 EP '조각, 하나'의 연장선으로 최낙타만의 솔직하고 위트 있는 가사와 멜로디를 담은 트랙들을 만나볼 수 있다. 'WELCOME'은 새 앨범의 수록곡을 처음으로 라이브로 선보이는 자리가 될 예정으로, 기다렸던 팬들과 함께 연말을 마무리하는 따뜻한 자리가 될 것이다.



귀에 감기는 목소리로 ‘고막 남친’이라고 불리고 있는 최낙타는 지난 7월 KBS 2TV 뮤직드라마 [투 제니]의 메인 테마로 '조각, 하나'의 타이틀곡 ‘Grab Me(그랩 미)’가 수록되어 다시 한 번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옆집 오빠 같은 친근한 입담으로 현재 KBS 쿨FM [키스 더 라디오, 곽진언입니다]의 고정 게스트로 출연 중이다. 새 EP '조각, 둘' 발매와 단독 공연 개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최낙타만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낙타의 단독 공연 'WELCOME'은 12월 28일 저녁 8시, 12월 29일 저녁 7시, 12월 30일 저녁 6시 마포아트센터 플레이 맥에서 진행되며, 티켓은 멜론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