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스틸시리즈, 배틀그라운드 펍지 한정판 게이밍 에디션 4종 출시

2018-11-14 09:23:29

스틸시리즈, 배틀그라운드 펍지 한정판 게이밍 에디션 4종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는 플레이언노운 배틀그라운드의 개발사인 펍지주식회사와의 콜라보를 통해 제작된 ‘스틸시리즈 펍지(PUBG) 한정판 에디션 4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 PUBG 한정판 에디션’은 ‘아크티스5 PUBG 게이밍 헤드셋’, ‘라이벌 310 PUBG게이밍 마우스’, ‘QcK+ PUBG 에란겔(Erangel) 마우스패드’ ‘QcK+ PUBG 미라마(Miramar) 마우스패드’ 4가지로 배틀그라운드 게임에서 영감을 받은 이미지를 유니크하게 삽입,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특히 헤드셋, 마우스는 펍지와의 콜라보를 통해 스틸시리즈 엔진 게임센스를 지원, 배틀그라운드 게이머들이 게임과 연동된 조명효과를 직접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먼저 ‘라이벌 310 PUBG 마우스’는 전면에 배틀그라운드 개발사인 ‘PUBG 로고’와 배틀그라운드의 게임속 ‘에어 드롭 상자’ 이미지를 삽입하고 화면과 현실의 이동거리가1:1로 동일하게 구현하는 ‘트루무브3 센서’가 특징이다.

‘아크티스5 PUBG 게이밍 헤드셋’은 독일 레드닷 디자인 수상경력의 아크티스 라인을 기반으로 헤드밴드와 이어컵에PUBG적 요소로 완벽하게 꾸미고 DTS 헤드폰 X 7.1 서라운드 사운드의 고품질 오디오 솔루션을 제공한다.

‘QcK+ PUBG 에란겔(Erangel) 마우스패드’ ‘QcK+ PUBG 미라마(Miramar) 마우스패드’도 선보인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의 장소인 에란겔(Erangel), 미라마((Miramars) 맵을 스페셜하고 유니크하게 프린트한 ‘QcK+ PUBG 마우스패드’ 2종은 마우스 기능을 최상으로 하는 천연고무를 사용, 450x400x4mm크기로 선보인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