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SK엔카직영, 배우 ‘하정우’ 앞세워 내달 ‘K Car’ 출범

2018-09-27 14:15:45

K Car 전속 모델로 배우 하정우 발탁.(사진=SK엔카직영)이미지 확대보기
K Car 전속 모델로 배우 하정우 발탁.(사진=SK엔카직영)
[로이슈 최영록 기자] SK엔카직영이 배우 하정우를 앞세워 새 브랜드 ‘K Car(케이카)’ 홍보에 열을 올린다.

SK엔카직영은 내달 K Car 출범을 앞두고 배우 하정우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국민배우 하정우의 탄탄한 연기력과 신뢰도 높은 이미지가 지난 18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중고차 기업으로 자리잡은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된다는 게 SK엔카직영의 설명이다.
이번 광고 모델 선정은 전국의 SK엔카직영 차량평가사 및 임직원 700여명의 투표로 진행됐으며 그 결과 48%의 압도적인 지지로 하정우가 최종 모델로 결정됐다.

K Car는 배우 하정우를 통해 레몬마켓(정보비대칭) 이미지가 강한 중고차 업계에서 100% 실매물, 직접 운영하는 서비스를 내세워 소비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중고차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부각시킬 계획이다.

SK엔카직영 최현석 사장은 “K Car(케이카)로 브랜드명 변경을 앞두고 믿을 수 있는 직영 중고차를 거래하는 대표 중고차 회사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대중에게 신뢰 받는 국민배우 하정우를 모델로 발탁했다”며 “그동안 SK엔카직영으로 선보인 고객 서비스 및 직영점 운영은 그대로 유지되며 기존의 서비스를 한단계 업그레이드해 중고차 시장을 ‘피치마켓’으로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