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SK텔레콤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에 다양한 IoT 기술 선보인다

2018-09-12 18:15:35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 내 SK텔레콤 단독 전시관 모습. (사진=SK텔레콤)이미지 확대보기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 내 SK텔레콤 단독 전시관 모습. (사진=SK텔레콤)
[로이슈 심준보 기자] SK텔레콤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사물인터넷 국제전시회’에 275.4㎡(30부스) 규모의 단독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자사의 다양한 IoT 기술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SK텔레콤에 따르면 오는 1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서 개인생활∙가정∙공공안전∙산업현장에 실제 구현 가능한 IoT 기술을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전시에서 SK텔레콤은 AI, 블록체인, 미디어, 자율주행, 커머스와 연계된 IoT 데이터가 실생활을 혁신하는 사례를 부각할 계획이다.

SK텔레콤 허일규 IoT/Data사업부장은 “SK텔레콤의 앞선 네트워크와 IoT 서비스를 결합해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분석하고 있다”라며 “실생활에 유용한 변화를 불러오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