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슈 최영록 기자] 쌍용자동차가 ‘2019 티볼리’ 출시를 기념해 SNS 인증 이벤트 ‘쌍용스타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전시장에 비치된 인증샷 프레임과 함께 2019 티볼리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 ‘#2019티볼리’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 계정을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거나 사진을 직접 업로드할 수 있다. 또 담당 오토매니저(영업사원)에게 응모권을 제출하는 방법도 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쌍용스타그램’ 참가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를 증정하며 ▲애플 아이폰X(1명) ▲애플 에어팟(5명) ▲와플메이커(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0명) 등 경품들도 준비했다.
한편 2019 티볼리는 생동감과 에너지를 상징하는 오렌지팝 컬러와 세련된 실키화이트펄 컬러가 추가됐다. I am ME, I am TIVOLI를 슬로건으로 채택하고 후드와 펜더, 도어 가니시 등 세 가지 신규 아이템을 도입해 더욱 다양한 ‘나만의 티볼리’를 만들 수 있다.
나아가 쌍용차는 로드FC 아톰급 초대 여성 챔피언 함서희와 레게헤어 아티스트 칼리(CALLI), 국내 최정상 힙합 스트리트 댄서 제이블랙(J-Black)이 선보이는 감각적인 영상의 TV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고객 대상 마케팅 활동으로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알려나갈 예정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이번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전시장에 비치된 인증샷 프레임과 함께 2019 티볼리 사진을 찍어 해시태그 ‘#2019티볼리’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 계정을 이벤트 페이지에 제출하거나 사진을 직접 업로드할 수 있다. 또 담당 오토매니저(영업사원)에게 응모권을 제출하는 방법도 있다.
한편 2019 티볼리는 생동감과 에너지를 상징하는 오렌지팝 컬러와 세련된 실키화이트펄 컬러가 추가됐다. I am ME, I am TIVOLI를 슬로건으로 채택하고 후드와 펜더, 도어 가니시 등 세 가지 신규 아이템을 도입해 더욱 다양한 ‘나만의 티볼리’를 만들 수 있다.
나아가 쌍용차는 로드FC 아톰급 초대 여성 챔피언 함서희와 레게헤어 아티스트 칼리(CALLI), 국내 최정상 힙합 스트리트 댄서 제이블랙(J-Black)이 선보이는 감각적인 영상의 TV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고객 대상 마케팅 활동으로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알려나갈 예정이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저작권자 © 로이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