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일반사회

창원준법지원센터, 소년대상자 특화 벽화그리기 사회봉사 집행

2018-08-30 18:38:19

(사진제공=창원준법지원센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공=창원준법지원센터)
[로이슈 전용모 기자] 법무부 창원준법지원센터(소장 권기한)는 29~30일 이틀간 소년 사회봉사대상자에게 특화된 사회봉사를 실시하기 위해 소년 사회봉사대상자 7명을 창원시 가음정동 소재 장미공원 하천 담벼락 벽화그리기 사회봉사에 투입했다.

장미공원 하천 담벼락 벽화그리기는 관내 지역 범죄예방 활동을 위해 가음정도 주민센터와 협약을 체결하고 경남대학교 미술교육과 학생들과 연계한 셉테드(CPTED) 사업의 일환으로 시작됐다.
소년 사회봉사대상자는 장미공원 하천에 있는 잡풀을 제거하고 경남대학교 미술교육과 학생들이 그려 놓은 밑그림에 페인트칠을 하면서 벽화를 완성하여 마을 분위기를 밝게 조성했다.

가음정동 주민센터장은 “가음동의 밝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준 사회봉사대상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창원준법지원센터와 함께 범죄예방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소년 사회봉사대상자는 “더운 날씨에 힘들었지만 대학생들의 재능기부 모습을 보면서 나도 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소감을 피력했다.

전용모 기자 sisalaw@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