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케이스타그룹 ‘케이스타 스폰서데이’ 진행

2018-08-24 11:16:03

[로이슈 편도욱 기자] 주식회사 케이스타그룹은 오는 25일 울산문수축구경기장에서 ‘케이스타 스폰서데이’를 진행한다.

이 날 시축은 케이스타그룹의 초청으로 한류스타 세븐이 맡는다. 또한, 케이스타그룹 소속 가수인 ▲혜연, ▲블랙맘바, ▲G9, ▲은가은이 화려한 축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케이스타 스폰서데이를 맞아 케이스타그룹은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전 이벤트로 26일까지 케이스타 홈페이지에서 케이스타그룹과 관련된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1,500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1일이다.

행사 당일에는 ‘걸그룹 Pick! 이벤트’를 진행하여 최신형 승용차 1대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현장에서 케이스타그룹 소속 가수들의 공연을 보고 맘에 드는 멤버 1명을 선택해 케이스타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엑센트(1명), ▲오일뱅크 상품권 100만원(1명), ▲오일뱅크 상품권 50만원(1명)의 주인공을 가린다.

블록체인 기술과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결합하여 엔터테인먼트의 4차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케이스타그룹은 지난 5월 국내 최대 규모의 K-POP 콘서트인 ‘2018 드림콘서트’의 유일한 결제수단으로 지정됐다. 이밖에도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의 공식 스폰서를 맡으며 엔터테인먼트 산업 관련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제18회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의 공식 후원사로 선정돼 아시안게임과 관련된 공연을 담당하며, 11월에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K-POP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케이스타 그룹 관계자는 “울산현대축구단과 함께하는 ‘케이스타 스폰서데이’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엔터테인먼트의 4차산업을 선도하는 케이스타그룹은 앞으로도 스포츠를 사랑하는 팬들과 적극적으로 교감하겠다”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