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IT·전자·방송·게임

미디어자몽, 글로벌 크리에이터 공개 모집

2018-08-24 11:11:08

[로이슈 편도욱 기자] 미디어자몽(김건우 대표)이 크리에이터를 위한 지원 사업인 ‘글로벌 크리에이터 파트너십 1기’를 9월 2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원 사업은 국내에서 활동하는 외국인 크리에이터, 글로벌향 콘텐츠를 제작하는 크리에이터 등 글로벌 크리에이터를 위해 기획됐다.

이번 ‘글로벌 크리에이터 파트너십 1기’는 그동안의 파트너십을 확대해 정기적으로 크리에이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지원을 하는 멤버십을 부여한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특히 잠재력은 있지만 한국 내에서 활동하며 지원을 받지 못 하거나 채널을 키우는데 어려움이 있는 글로벌 크리에이터에 중점을 두어 한국 내의 활동은 물론 글로벌 스타로서의 발전을 지원할 예정이다.

미디어자몽은 선발된 크리에이터들에게 1년 간 서울 시내 5군데에 위치한 자몽미디어센터 스튜디오 인프라 무료 지원과 자몽 오리지널 콘텐츠 출연 기회, 인터뷰 기사와 정기적인 보도자료 제공, 네트워킹, IPTV 등 신규 콘텐츠 유통망 확보 등의 다양한 지원을 할 계획이다. 또한 미디어자몽과 함께 하는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의 협업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을 위한 비즈니스 매칭의 기회도 제공한다.

크리에이터들은 소속 계약 없이 자유롭게 활동하며 미디어자몽의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미디어자몽의 김건우 대표는 “한국에서 활동하는 다양한 국적의 글로벌 크리에이터가 많아지고 있지만 이들에 대한 지원은 다소 부족한 상황이다”며 “미디어자몽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크리에이터를 발전시킴은 물론 이들을 스타로서 성장시킬 수 있는 지원을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