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키움증권, 23일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 개최

2018-08-22 18:26:29

키움증권이 실시하는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 안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이미지 확대보기
키움증권이 실시하는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 안내 이미지. (사진=키움증권)
[로이슈 심준보 기자] 키움증권은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를 23일 오후 6시 30분부터 여의도 키움파이낸스 빌딩 2층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키움증권에 따르면 이번 교육에서는 신흥국 시장과 중소형주를 재조명 하는 글로벌 투자 배분 세미나가 진행 될 예정이다. 특히, 신흥국 금융위기 가능성을 대비하고 달러 강세에 힘입어 대세 상승장의 주역인 나스닥 상장 종목들에 대하여 알아볼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키움증권 윤주익 글로벌영업팀장은 “이번 교육은 미중 무역분쟁의 장기화와 강경화 우려, 터키 리스크, 미국 금리 인상 등으로 인한 단기적 변동성 확대에 대비해 글로벌 포트폴리오 투자 비중 재편성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 참가 신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이벤트 공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