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하겐다즈, ‘Let’s Peach Party’ 개최

2018-08-10 10:50:37

하겐다즈, ‘Let’s Peach Party’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편도욱 기자]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가평 캠프통 아일랜드에서 8월 19일까지 ‘Let’s peach party’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Let’s peach party’는 하겐다즈의 신제품, 100% 리얼 복숭아 과육이 들어간 ‘프로즌 요거트 옐로우 피치’와 ‘화이트 피치 & 라즈베리’ 출시를 기념하여 마련되었으며, 행사 참여 고객에게 하겐다즈 피치 아이스크림 신제품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하겐다즈는 신나는 풀파티와 힙합 뮤지션이 함께하는 뮤직 페스티벌, VR 게임 등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et’s peach party’의 하이라이트인 뮤직 페스티벌, ‘피치 파티 콘서트’는 8월 11일과 8월 18일 2회에 걸쳐 진행된다. 8월 11일(토)에는 대한민국 대표 힙합 뮤지션인 타이거 JK를 필두로 최근 새 앨범을 발매한 윤미래, 치타, 비지, 주노플로, DJ DaQ, DJ BULLDOG에 이르는 총 6명의 뮤지션이 참석한다. 8월 18일(토)에는 힙합 트렌드를 이끄는 도끼 (DOK2)를 비롯해 myunDo, SUPERBEE, DooYoung (최서현), 로스가 참석하여 총 2시간에 걸쳐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하겐다즈의 신제품 ‘프로즌 요거트 옐로우 피치’와 ‘화이트 피치 & 라즈베리’는 100% 리얼 복숭아 과육이 들어간 첫 번째 프리미엄 복숭아 아이스크림으로, 아열대 기후가 키워내 상큼하게 잘 익은 100% 리얼 복숭아 과육을 그대로 넣어 복숭아 본연의 달콤하고 상큼함을 입안 가득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