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건설·부동산

‘시흥 대야역 두산위브 더파크 단지 내 상가’ 8일 분양

2018-08-06 23:32:39

시흥 대야역 두산위브 더파크 투시도.(사진=두산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시흥 대야역 두산위브 더파크 투시도.(사진=두산건설)
[로이슈 최영록 기자] 두산건설은 오는 8일 경기 시흥시 대야동에 들어서는 ‘시흥 대야역 두산위브 더파크’ 단지 내 상가를 공개입찰 방식으로 분양한다.

공개입찰은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에 자리한 홍보관에서 진행되며 공급되는 21개의 점포가 내정가 공개 경쟁입찰로 진행된다. 이는 미리 내정가격을 정해놓고 그 이상으로 신청을 한 투찰자 중에서 최고가를 쓴 응찰자에게 낙찰하는 방식이다.
입찰 진행은 당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되며 입찰보증금을 납부하고 입찰등록신청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입찰보증금 1000만원은 무통장입금만 가능하다. 이날 오후 2시에 개찰을 진행한 이후 계약은 9일 예정이다. 입찰 보증금 환불은 오는 31일 처리된다.

한편 이번에 공개입찰에 나서는 ‘시흥 대야역 두산위브 더파크’ 단지 내 상가는 아파트 주 출입구 인근에 위치하며 지상 1층~지상 2층, 총 29개 점포로 구성된다. 상가는 이 중 조합원분을 제외한 21개 점포가 분양된다.

분양관계자는 “대단지의 고정수요를 갖추고 있어 분양 전부터 문의전화가 많다”며 “수요자들의 반응이 뜨거워 치열한 경쟁이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