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산업일반·정책·재계

런던 트렌드의 중심, 셀프리지 백화점에서 만나는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2018-08-04 10:00:00

런던 트렌드의 중심, 셀프리지 백화점에서 만나는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이미지 확대보기
[로이슈 박진수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이 영국 대표 백화점 셀프리지(Selfridges) 백화점에 입점한다.

1909년 문을 연 셀프리지 백화점은 영국 내에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백화점 계에서 공식처럼 통하는 것들을 세계 최초로 시도하고 또 정착시킨 매우 기념비적인 백화점이다. 이 백화점을 집중 조명한 다큐멘터리에 따르면, 1층 정문을 들어오자마자 화장품과 향수 매장으로 이어지도록 한 구성은 셀프리지에서 시작했다고 하는데, 10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전세계 대부분의 백화점이 이와 같은 방식을 따르고 있다.
역사와 전통 뿐 아니라 트렌드에 따라 변화도 남다르게 빨라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는 물론 컨템포러리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갖추고 새로운 상품을 소개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은 셀프리지 백화점의 러브콜을 받고 8월 초부터 주력 제품인 마스크 3종을 셀프리지 백화점 본점 및 온라인 몰에 선보인다.

에이바이봄 관계자는 “영국 대표 프리미엄 백화점인 셀프리지 백화점을 시작으로 국내외 유통 채널 확대에 박차를 가해 아시아와 유럽에서 한국 대표 K-뷰티 리딩 브랜드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입점하는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제품은 스테디셀러인 3스텝 마스크 ‘울트라 모이스처 마스크’, 독특한 모양의 패치를 포함하여 집중적인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더블 케어가 가능한 2스텝 레이어링 마스크 2종 ‘울트라 쿨 리프 마스크’, ‘울트라 플로랄 리프 마스크’이다.

한편,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은 ‘자연을 뛰어넘는 테크놀로지란 없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친환경적인 화장품을 선보이는 K-뷰티 브랜드로,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제품력,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중국과 아시아 주요 나라는 물론 유럽 일부 국가에 런칭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제품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입점한 편집숍 ‘뷰티인보우’와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 오픈한 뷰티 편집숍 ‘라코’, 네이버 스토어팜과 SSG, GSSHOP, 롯데닷컴 등 주요 온라인몰과 면세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박진수 기자 news@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