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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네이도코리아 ‘보네이도 케어플러스’ 론칭

2018-07-30 11:02:00

[로이슈 편도욱 기자] 보네이도코리아가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를 이용하고 있는 기존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 관리 서비스 '보네이도 케어플러스'를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보네이도 케어플러스 서비스는 고객에게 위탁 받은 에어서큘레이터 제품을 담당 센터에서 전문적으로 크리닝 및 점검해 보다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보네이도코리아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유상 서비스다. 이번 서비스 런칭을 통해 보네이도코리아는 원조 에어서큘레이터 브랜드다운 제품 관리 시스템 구축으로 소비자들의 에어서큘레이터 선택에 보다 명확함을 제시할 계획이다.
고객센터 또는 보네이도 홈페이지를 통해 프리미엄 관리 서비스를 신청하면 제품 회수 후, 보네이도 케어플러스 센터에서 지정된 업무 공정도에 따라 제품 분해 및 크리닝, 건조 및 재조립, 검수 과정을 거쳐 고객에게 재배송 된다.

보네이도코리아 관계자는 "평소 제품 크리닝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이나, 크리닝과 제품 점검을 한번에 해결하고 싶었던 고객들의 희망 사항을 적극 수용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네이도를 이용해주시는 기존 고객들을 위해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혁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보네이도 케어플러스 서비스는 제품에 따라 서비스 비용 및 가능 여부가 상이할 수 있다.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네이도 고객센터 및 공식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네이도코리아는 해당 서비스 이외에도 공기 순환 기술의 핵심이라고 볼 수 있는 '모터'의 내구성 및 안정성을 강화하기 위해 무상 보상 서비스를 3년부터 최대 10년까지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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