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불편한 시각들....신지예 논란, 여전히 끊이지 않는 잡음

2018-07-10 21:04:23

이미지 출처 : 케이비에스 화면캡쳐이미지 확대보기
이미지 출처 : 케이비에스 화면캡쳐
[로이슈 김가희 기자] 하루 종일 뜨거운 감자로 급부상하고 있는 신지예 논란 발언이다.

10일 신 씨는 앞서 한 집회 당시 일부 참가자들이 내놓은 발언에 대해 두둔해 논란이 가시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이번 신지예 씨의 논란은 앞서 삼일전 있었던 한 시위 도중 일부 참가자들이 한 발언을 둘러싸고 적잖은 잡음이 일고 있는 상황.

문제는 해당 발언이 남성을 비하하는 발언으로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이를 두둔하는 발언을 한 신지예 씨도 논란의 주인공이 된 상황이다.

그녀는 한 방송에 나와 해당 발언에 대해 시위의 본질과 벗어난 초점으로 언론과 여론이 흐르고 있는 것을 안타까워하는 두둔 발언을 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수 만 명이 집결했는데 다양한 목소리가 나올 수 있다며 해당 발언이 주최측의 입장이 아님이라고 선을 그었다.
그러면서 우리 사회에 뿌리 깊게 박혀 있는 여자들의 혐오를 없애자고 말한 것이라고 옹호하는 발언을 하기도 했다.

하지만 상황 설명에도 불구 당시 일부 참가들이 내놓은 발언을 둘러싼 갑론을박은 여전한 상황이다.

김가희 기자 no@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