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증권

신한금융투자, 페이스북에서 ‘금요주식회’ 오픈

2018-05-24 22:24:02

신한금융투자의 금요주식회 안내 이미지. (사진=신한금융투자)이미지 확대보기
신한금융투자의 금요주식회 안내 이미지. (사진=신한금융투자)
[로이슈 심준보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주식투자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 ‘금요주식회’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신한금투에 따르면 ‘금요주식회’는 PB들이 출연해 주식투자에 대한 이야기를 쉽게 풀어주고 투자 가이드를 제공하는 동영상 시리즈다. 실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투자관련 상식과 트렌드를 고객 눈높이에서 설명해, 사회 초년생이나 직장인들이 쉽고 재미있게 주식투자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게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 김성진 부장은 “금융도 예능처럼 쉽고 재밌게 알리자는 생각으로 타 금융사와 차별화된 자체 제작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하고 있다.”며, “특히 주식투자 관련 궁금증을 누구나 쉽게 SNS를 통해 질문할 수 있고, 콘텐츠를 통해 전문적인 답변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한 후 “앞으로도 SNS를 통해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해 투자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기자 sjb@r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