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실큰 코리아, 플래시앤고 프리덤 CJ오쇼핑 론칭

2018-04-16 11:04:54

[로이슈 편도욱 기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17년 완판되며 큰 사랑을 받은 플래시앤고 프리덤 제모기의 리뉴얼 버전을 출시하며 CJ오쇼핑에서 처음 선보인다.

오는 21일 토요일 4시 40분부터 60분간 특별생방송으로 진행될 CJ 오쇼핑 방송에서는 40만회 사용 가능한 기본 카트리지와 출력창이 작아 손가락 등 좁은 부위에도 사용 가능한 프레시전 카트리지(0.8cmx2.5cm)를 패키지로 구성하였다. 기본 카트리지는 넓은 출력창(1.3cmx3cm)으로 빠른 시간 내에 제모가 가능하다. CJ 오쇼핑에서만 특별히 35%가 넘는 할인율로 특별 런칭가 29만 9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실큰의 플래시앤고 프리덤은 미국 세포라와 명품백화점 노드스트롬에 판매되었던 실큰 플래시앤고 럭스엑스의 럭셔리 버전으로, 카트리지 교환이 가능해 가족 모두와 함께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기본 장착 카트리지에 스킨센서가 내장되어 피부가 닿았을 때만 레이저가 조사되어 안전하다. FDA와 유럽CE는 물론 한국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핸디형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편하고, 무게가 가볍다. 전원 연결용으로 충전의 불편함이 없고 두 달에 한번 사용으로 반영구 제모효과를 누릴 수 있다. 당일 방송 시청이 어려운 고객들은 CJ 오쇼핑 미리 주문을 통해 특별 런칭가와 동일한 가격에 리뉴얼 출시된 실큰 플래시앤고 프리덤을 만나 볼 수 있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실큰의 플래시앤고 프리덤은 2017년 GS홈쇼핑을 통해 완판 된 이후에도 꾸준히 구매 문의가 들어와 2018년 업그레이드 된 버전으로 리뉴얼 출시하게 되었다”며 “CJ오쇼핑을 통해 특별 할인가에 리뉴얼된 플래시앤고 프리덤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