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종합

자유한국당 창원지역 일부 당원들 “안상수 무소속 출마해 홍준표 버르장머리 고쳐달라”

2018-04-02 11:26:13

[로이슈 김주현 기자] '자유한국당 창원지역 책임당원 비상대책위원회'가 2일 안상수 시장에게 무소속 출마를 요청하고 나섰다. 이들은 한국당의 창원시장 후보 전략 공천에 반발하는 단체다.

이들은 이날 창원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안상수 시장이 무소속으로 출마해 홍준표 대표의 버르장머리를 고쳐달라"면서 이같이 주장했다.
이들은 "자신의 측근을 창원시장으로 내세운 홍준표는 더 이상 우리 당 대표가 아니다"라며 "사천으로 보수정당을 붕괴시킨 홍준표는 더이상 우리의 대안이 될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안 시장을 향해 "한국당이 합리적 보수정당의 길을 걷도록 앞장서 달라"면서 "창원뿐만 아니라 경남, 전국의 당원 동지들이 홍준표의 독선과 오만 막말 퍼레이드에 지치고 힘들어 하고 있다"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이들은 "안 시장은 이미 보수정당의 원내대표와 대표를 경험했다"며 "그 동안의 경험과 경륜으로 창원시장에 당당히 당선돼 민주주의 가치를 지키는 합리적 보수정당의 재건에 앞장서 달라"고 촉구했다.

앞서 지난 30일 한국당은 최고위 의결을 거쳐 창원시장 후보로 조진래 전 경남개발공사 사장 최종 선정한 바 있다.
김주현 기자 law2@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