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자동차·항공

티스테이션, 두산베어스와 2018시즌 함께 뛴다

유니폼에 ‘티스테이션’ 부착 등 스포츠 마케팅 돌입

2018-03-13 13:50:22

두산베어스 선수단. (좌측부터)양의지 선수, 박건우 선수, 오재원 선수, 유희관 선수, 함덕주 선수.(사진=한국타이어)이미지 확대보기
두산베어스 선수단. (좌측부터)양의지 선수, 박건우 선수, 오재원 선수, 유희관 선수, 함덕주 선수.(사진=한국타이어)
[로이슈 최영록 기자]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이 두산베어스 팀과 광고 프로모션 계약을 체결, 스포츠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티스테이션은 최근 3년간 우승 2번, 준우숭 1번 등 최고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 두산베어스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브랜드 노출을 늘리고 위상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2018시즌 동안 두산베어스 유니폼 상단에는 ‘티스테이션’ 광고가 부착되고 잠실 홈구장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티스테이션 브랜드가 노출된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두산베어스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티스테이션 브랜드가 노출되는 효과와 함께 고객과의 유대감이 더욱 더 형성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510여개 티스테이션 매장에서는 최고의 장비와 전문 인력으로 고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한 타이어 중심의 자동차 토탈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최영록 기자 rok@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