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이슈

검색

유통·생활경제

배스킨라빈스, 해피오더 배달 전용 ‘패밀리 플러스’ 출시

2018-03-12 09:14:14

[로이슈 편도욱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해피오더 배달 전용 제품 ‘패밀리 플러스’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고,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밀리 플러스는’ 5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는 패밀리 사이즈에 ‘이달의 맛’ 싱글 레귤러를 추가해 총 6가지 맛을 담을 수 있는 한정 제품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패밀리 플러스’를 12% 할인된 19,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패밀리 플러스’는 해피오더 배달 전용 제품으로, 3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여럿이 모인 단체 자리에서 해피오더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종류와 푸짐한 양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패밀리 플러스’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패밀리 플러스’로 평소 좋아하던 맛과 함께 ‘이달의 맛’도 함께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배달서비스인 해피오더는 해피포인트 앱과 전용 배달 콜 센터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일부 점포에서는 ‘패밀리 플러스’ 판매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으니, 해피오더앱을 통해 구매 가능 점포를 확인 후 서비스를 이용하면 된다.

편도욱 기자 toy1000@lawissue.co.kr
로이슈가 제공하는 콘텐츠에 대해 독자는 친근하게 접근할 권리와 정정·반론·추후 보도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메일: law@lawissue.co.kr 전화번호: 02-6925-0217
리스트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